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22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4년 전 (2021/10/11) 게시물이에요
반박은 받지만 니가 뭔데 평가하냐 이런 댓 안받음  

최애팀은 없음! 

당연히 실력 좋고 춤 잘추는거 알고있음! 

 

훅- 다른 팀들이랑 분위기 달라서 좋았음. 근데 빨간머리 풀로 안해도 아이키님이 무빙이나 이런게 튀긴한다 깊었음 

 

프라우드먼- 소신있다 

 

Ygx- 뭔가 혼성무대 하면 떠오를법한 전형적인 무대 춤이야 당연 좋고 잘추지만 꼭 ygx가 아니여도 볼 수 있을 법한 무대였던것 같아서 약간의 아쉬움 

 

라치카- 라치카스러운 구성인데 어딘지모르게 조금 비어보여서 조오오오금 아쉬움 

 

코카앤버터- 너무 멋있고 좋은데 약간 댄싱9 파이널 무대같은 느낌 

 

홀리뱅-개인적으로는 스우파라는 프로그램 정체성을 제일 잘 살린 무대같아서 좋았음 

 

춤은 당연히 모든 크루 다 잘추고 취향따라 갈리는건데 나는 적은대로 홀리뱅 무대가 뭔가 스우파 취지에 맞는 무대라고 느껴져서 좋았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그 학폭멤있는 그룹은 아예 인기 뒤집힌거지?
12:26 l 조회 1
정보/소식 여학생 잔혹 살해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도전한다고 해
12:25 l 조회 7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
12:25 l 조회 5
공연보러 해외 가는데2
12:24 l 조회 13
근데 제왚 아니여도 여돌들은 걍 대체적으로 큰논란 없이 연차차지 않나4
12:24 l 조회 39
소속가수들 병크터진게 어디가 젤많아?8
12:24 l 조회 40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75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3
12:22 l 조회 76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69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4
12:22 l 조회 34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32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54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36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4
12:21 l 조회 100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75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92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48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99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6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