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처럼 부르기엔 인원이 너무 많다~ 우리 아이들아 잘 자고 꿈 꾸지말구 푹 자고 일어나서 밥도 잘 챙겨먹구 물도 야무지게 마시고 커피 조금만 줄이고 음료수도 너무 많이 마시지말고 군것질 너무 많이 하지말구 스케쥴 있는 멤버들은 틈틈히 잘 쉬고 쉬는 멤버들은 야무지게 잘 놀고 비 오니까 우산 잘 챙겨다니고 밖에 추우니까 옷 따숩게 입고 다니기~ 항상 고맙구 사랑한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
|
출석처럼 부르기엔 인원이 너무 많다~ 우리 아이들아 잘 자고 꿈 꾸지말구 푹 자고 일어나서 밥도 잘 챙겨먹구 물도 야무지게 마시고 커피 조금만 줄이고 음료수도 너무 많이 마시지말고 군것질 너무 많이 하지말구 스케쥴 있는 멤버들은 틈틈히 잘 쉬고 쉬는 멤버들은 야무지게 잘 놀고 비 오니까 우산 잘 챙겨다니고 밖에 추우니까 옷 따숩게 입고 다니기~ 항상 고맙구 사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