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41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0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잡담] 걸스플래닛 데뷔조명 "코스믹스" (추정) | 인스티즈


[잡담] 걸스플래닛 데뷔조명 "코스믹스" (추정) | 인스티즈



걸스플래닛, 엠넷 팔로우










[잡담] 걸스플래닛 데뷔조명 "코스믹스" (추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되게 별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스모스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걸스플래닛이 더 나은 것 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왤케 디스코 이런 느낌 생각나냐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코스믹으로 하는게 나았을것같은데 mix 라는 의미랑..우주 플래닛 세계관 가져가고싶었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 코믹스들~.. 줄여도볗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읭 근데 계정은 만들어도 저런걸 벌써 띄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스모 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우주느낌
플래닛이라서 코스모스에서 따온건가! 믹스는 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로마자로 IX 가 9라서 아닐까 오 내 추측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네 막짤에 IX만 색 다른거보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익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줄이면 코믹이라니... 코스도 이상하고 코믹도 이상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놔 믹스 때문에 뭔가 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구리다...걍 플래닛 어쩌구로 지었어도 예뻤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냥,,코스모스가 더 예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믹.. 별로다 차라리 코스모나 코스모스가 나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화장품 제조사 이름 같은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ㅋ나도 이렇게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주소녀 생각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스믹 그 작곡가분들 있지않나? 그분들 생각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대박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악 무료 폰트야 뭐야 브랜드디자인팀 일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화장품 회사같은 이름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장품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름이ㅜ아쉽다ㅠ 근데 또 적응되면 괜찮을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화장품같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레깅스 브랜드 이름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앗 나만 괜찮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나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들어왔는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화장품...회사 같...코스맥스...코스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데뷔조 확정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ㅎㅏ.....이름 누가 지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주소녀가 영넴 코스믹걸스 아닌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자.. 요즘은 wjsn로 쓰긴 하는데 예전 영상들 보면 cosmic girls라고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지... 나만 생각보다 괜찮아..? 나 진심 걸즈플래닛 가디언걸즈 이런거일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난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9명이라 마지막에 ix 쓴거구나 로마자 9 하려고... 앞에 cosm는 무슨뜻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되게 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그룹명 투표 받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앗 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코쓱머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코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원래 코스믹스였구나 케플러가 훨씬 낫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코엑스같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나만 너무 좋은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엔 걍 국내 말고 일본콘 갈래
22:22 l 조회 1
내돌 소속사야 오타 좀 그만낼때도 되지 않았니?
22:22 l 조회 1
와 씨바 𝙅𝙊𝙉𝙉𝘼 잘생긴 남자 봄
22:22 l 조회 5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선수 평점 TOP10.jpg
22:21 l 조회 14
성호 이런 거 너무 잘 어울림
22:21 l 조회 4 l 추천 1
월드컵 이때 진짜 어떻게 했냐
22:21 l 조회 10
드림이 좋다!!!!!!!!!!!!!
22:20 l 조회 8
이렇게 돈 안 쓴 아이돌 뮤비는 처음봄1
22:20 l 조회 51
뭔가 세정이 아이오아이 현역 때랑 뭔가 달라보여1
22:20 l 조회 19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25
왜 서양팬들은 일부러 피부거칠게보정한거를 좋아하는거야??1
22:20 l 조회 17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6
22:20 l 조회 89 l 추천 5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10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3
22:19 l 조회 19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22:19 l 조회 9
업보빔을 좀 긍정적으로 믿음5
22:19 l 조회 47
아니 재민이 망고나시
22:19 l 조회 11
오 미친 재현잇는 127 자컨 올라왓네 오예
22:19 l 조회 9
나 취향 소나무인지 봐줘3
22:19 l 조회 10
엑소 구사즈 자컨 뜬다
22:1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