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들 보고 싶고 언니들 너무 보고싶은데 탈락하는 팀이 있어서 보기 싫어 전 아직 그 누구도 보낼 준비가 안 되었어요.... 배틀하는거 멋있는데 맘 아파요ㅠㅠㅠㅠ 그냥 탈락도 배틀 기회 줬으면 하는데 또 베틀하능거 보면 맘아프고ㅠㅠㅠㅠㅠ 휴지 준비하고 봐야겠다ㅜㅜㅠㅠ아니 그냥 보지 말까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
|
무대들 보고 싶고 언니들 너무 보고싶은데 탈락하는 팀이 있어서 보기 싫어 전 아직 그 누구도 보낼 준비가 안 되었어요.... 배틀하는거 멋있는데 맘 아파요ㅠㅠㅠㅠ 그냥 탈락도 배틀 기회 줬으면 하는데 또 베틀하능거 보면 맘아프고ㅠㅠㅠㅠㅠ 휴지 준비하고 봐야겠다ㅜㅜㅠㅠ아니 그냥 보지 말까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