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48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4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왜 이길방법고민하냐곸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이기고 싶은데 아무리 봐도 내가 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 김우빈 싸움 잘하냐?..... 정말잘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야 전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왜 영도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수면 그나마 괜찮을 것 같은데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왜냐면 흥수가 오면 남순이도 따라오거든.. 2:1이라 불리해 😞
영도는 친구없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ㄱㅋㄱ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싸움은 이길수 있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둘 다 내가 가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들이 가위바위보로 정당하게 승부보자고 하는데 개웃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가위바위보 지면 삼세판 국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뭣 하나 내가 꿀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생각해봐도 내가 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싸움 잘하냐고 물어보지도 못하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들아 우리가 다같이 덤비고 이긴다음에 우리끼리 일대일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리해도 내가ㅜ약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 묵찌빠 정도는 비벼볼만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우빈 싸움 잘하나...? 싸움 잘할거같아..... 내가 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싸움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 다 가지자.. 평화롭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늘로부터 키재기 뭐 그런거면 이길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생각 어떻게 하는거야 진짜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귀엽다구...? 너가 더 귀여워....고마워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워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신 우리 엄마 아들해... 나는 민아언니 옆에 있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여 언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우빈이라면 ,,, 싸움을 자처한 나조차도 다정히 바라봐 줄 것 같아 ,,, 더 킹 받음 ,,, 그냥 귀엽게 넘어가버릴 것 같아 ,,, 더 킹 받음 ,,, 이미 본인이 이긴다는 걸 확신한 승자의 여유 ,,, 킹 받음 ,,, 오히려 좋아 둘 다 갖고 싶어 그 집의 강아지라도 되고 싶은 심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눈빛싸움부터 질 듯 나 쫄아서 눈 바로 깔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가 영도라서 절대 못 이긴다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길 수 있는게 하나도 없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위바위보 정도면 어느정도 승산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기놀이 못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심 잘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달고나로 승부보자 최영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자 오징어게임!! 줄다리기는 생략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단체로 가면 승산 있다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언니 여자친구 자리는 내가 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참참참 정도는 내가 이길 수 있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운데 내가 낄게 민아 나 우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길 자신 없어.. 걍 셋이 다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묵찌빠 하나빼기로 가시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결투 신청하러 갔다가 두.두분 너무 잘 어울리세요..하고 집에 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겨드랑이로 방구소리내기하면 내가 백전백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럼 난 민아언니랑 싸울게! 가위바위보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화크시절이면 내가 이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
10:23 l 조회 3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
10:22 l 조회 12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32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4
10:21 l 조회 29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3
10:19 l 조회 44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9
10:19 l 조회 73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3
10:18 l 조회 76
10:18 l 조회 75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86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8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153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58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3
10:13 l 조회 305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106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3
10:13 l 조회 213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81 l 추천 2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60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1
10:10 l 조회 110 l 추천 8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11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