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813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얼마 전 오프 다녀오고 더 좋아졌다... 

팬들 한명한명 다 봐주려고 구석구석 눈알 포구르르 굴리는거 보고 기절할뻔.. 

[잡담] 어떡하냐 나 정세운 너무 좋다 | 인스티즈 

[잡담] 어떡하냐 나 정세운 너무 좋다 | 인스티즈 

 

팬들이 부탁하면 다 들어주는 강쥐ㅠㅠ 

[잡담] 어떡하냐 나 정세운 너무 좋다 | 인스티즈 

[잡담] 어떡하냐 나 정세운 너무 좋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랑둥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스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시국이라 소리 못지르니까 신청곡 스케치북에 써온거 보면서 다 불러줌.. 진짜 천사 강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동글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천사 동구램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전 콘서트 때 후기가 한명한명 바라봐주고 인사해줘서 하느님 같았다고 했던 거 있었던 거 같은데ㅋㅋㅋ 이번 팬밋에서는 더 잘 느껴짐ㅋㅋㅠㅠ 사랑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근데 데뷔전에도 콘서트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프듀콘...ㅎㅅ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 이후 입덕이라 생각 못했다ㅎㅎ 그때도 똑같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너무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030이 민주당 싫어하는 이유
11:07 l 조회 1
다이소 단점
11:07 l 조회 1
미국은 걍.. 뭔가.. 볼 때마다... 될놈의 나라인거같아...
11:07 l 조회 4
OnAir 근데 젭티랑 케베스는 왜 같은 경기 중계하는거1
11:06 l 조회 7
사람들은 축구에서 감독 역할이 압도적으로 중요하다는걸 알아야됨
11:06 l 조회 8
코르티스 2개의 앨범으로 500만장 판매돌파
11:06 l 조회 13
정국 오늘 챌린지 2개 올려줬는데 다 ckjk 입은거 귀여워2
11:06 l 조회 6
우리나라 국민들 축구 국대팀에 너무 유한듯ㅠㅜ6
11:05 l 조회 43
와중에 미국은 시작하자마자 골 넣었네
11:05 l 조회 13
OnAir 미국 벌써 골 넣음?2
11:04 l 조회 33
남자들 일반인 여자 몸매에도 욕 진짜 많이한다1
11:04 l 조회 36
호주 트친 누님이 조규성 봐야 된다고 자국 응원 중인 거 개웃김1
11:04 l 조회 45
우리 32강 떨어 진거야 ?5
11:03 l 조회 204
이왕 이렇게 된거 예선 탈락 ㄱㄱㄱㄱ
11:03 l 조회 14
정보/소식 [정보] 홍명보 감독 연봉은 '20억' 아닌 '37억' ㄷㄷㄷㄷ13
11:03 l 조회 129
근데 축협이나 감독이나 해줘축구로 올라간 라운드까지가 지들 업적이라고 생각할듯
11:03 l 조회 13
32강 떨어져서 감독이라도 확실히 자르자3
11:02 l 조회 43
진짜 축구 때문에 화남 2
11:01 l 조회 27
OnAir 왠지 호주가 이길것 같지 않아 ?
11:01 l 조회 28
선수들이 감독 말 무시하고 안 들으면 어케됨?9
11:0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