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식이 장애 진짜 심해서 트위터 다 그쪽관련된것만 팔로해놨는데 누가 리트윗한거야 누군진 모리는데 어떤 남돌이 브이앱에서 밥먹어라 그냥 다이어트는 무슨 다이어트냐 하는데 나혼자 감동받음 @ 그냥 @ 진짜 그냥 밥먹고싶었음 아무것도 생각안하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10) 게시물이에요 |
|
나 식이 장애 진짜 심해서 트위터 다 그쪽관련된것만 팔로해놨는데 누가 리트윗한거야 누군진 모리는데 어떤 남돌이 브이앱에서 밥먹어라 그냥 다이어트는 무슨 다이어트냐 하는데 나혼자 감동받음 @ 그냥 @ 진짜 그냥 밥먹고싶었음 아무것도 생각안하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