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032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4년 전 (2021/11/15) 게시물이에요
1 스탠팅 갈만해?? 

2 시야집착하는데 몇층까지 시야 괜찮아?? 1층 좌석 시야좋아...?? 3층은 후보에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고척은 스탠딩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탠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한 적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적잇다고 고척에서?? 개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내가 다녀왔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때.. 체조랑 다르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체조 스탠딩은 천국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ㅘㅡ와 고척 스탠딩 상상만 했는데 대박이다..대체 몇명이 들어가는거야 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많이 들어가겟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죽는 줄 알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갈만함
2 1층 앞열은 애들이 돌출 나오거든 토롯코 or 리프트 타면 개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탠딩 조음 1층은 안가봐서 모르겠다.. 4층은 확실히 안보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별의별 콘서트 가봤는데 고척은 어딜 가나 시야 구렸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스탠딩은 다 힘들었어 2 1시야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멜뮤때 스탠딩 가봤는데 무대 중간에 있는 스탠딩이라 쾌적했음
1층 가봤는데 좀 아쉬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탠딩은 돌출 옆쪽 28열~35열? 세번가봐서 ㄹㅇㄹㅇ 만족했고 본무대도 잘 보고옴. 4층은 그냥 분위기 즐기러 갔었고 ㄹㅇ 아무것도 안보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라운드는 앞줄 자기 앞에 올때만 ㄱㅊ고 고척은 어디든 시야가 개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2~3층은 진심 큰면봉 작은면봉 아니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탠딩 앞열 아니면 다 시야 거기서 거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그라운드보다 사이드1층 앞열이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로나에 슴이라 그라 의탠딩 백퍼인데 그라도 무대랑 떨어지면 자리 구려 걍 시야 기대 안 하고 가는게 맘편할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의텐딩 앉아본 봐론 솔직히 거기서 거기.... 다른것보다 3증은 발 헛디디면 굴러떨어질거 같더라 거의 전국 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척 의탠딩 그라 뒤면 답 없고,, 망원경 필요
스탠딩이면 그나마 ㄱㅊ,, 1층은 앞 열은 ㄱㅊ은데 뒤부턴 면봉,, 2,3,4도 뭐 ㅋㅋㅋㅋㅋ 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치와는 처음인데 같이 골라주실..?
21:04 l 조회 5
요즘 ㅌㅇㅌ 서치밴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지
21:04 l 조회 2
원래 인프피랑 낯가리는 엔프피가 비슷해?
21:03 l 조회 6
드팬미 못갈줄 알고 폼 안적엇는데
21:03 l 조회 17
진짜 나 덕메랑 손절까고 기분 넘 안좋아서 오프 안갈려다가 걍 양도구했다4
21:02 l 조회 21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
21:02 l 조회 35
자리 어디가 더 나은 것 같아?
21:02 l 조회 43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21:02 l 조회 10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6
21:01 l 조회 49
지금도 취켓나올까?5
21:01 l 조회 46
기묘하게도 드림팬미 저번이랑 비슷한 자리로 감..
21:01 l 조회 20
빅뱅 티켓팅 엌덕하냐1
21:01 l 조회 25
아니 아직 안믿긴다 국내선예 ㅋㅋㅋㅋㅋㅋ1
21:01 l 조회 45
입덕시기가 다 다른데 정병계랑 친한거
21:00 l 조회 15
아 효리수 놀뭐나온거 지금봤는데
21:00 l 조회 15
삼둥이 날개옷 아직도 있나?
21:00 l 조회 13
인스파 자리좀 골라주라6
21:00 l 조회 78
양도….받을라다가 사기 당햇어14
21:00 l 조회 106
국내 선예매도 언젠가 뚫릴까1
21:00 l 조회 20
와 놀티켓 좋다 국내선예매 좋다
20:5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