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080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전정국 이번 콘에서 울까? | 인스티즈 

촉촉강쥐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옆에 누구 한명 울면 따라서 울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내가 성붙이고 불러서 울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백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프로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정국 자기도 알던데 자기 울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퍼… 장담합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만약 안 운다고 최선을 다해 참은다고 해도 형들이 울면 따라 울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긴울텐데... 첫콘 말고 참았다가 막콘에서 울어줘 강아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안울듯 요즘 팬들이 앞에 없어서 우는걸 잘못봤는데 일단 옆에서 형들울고 팬들 울지않는이상 잘참는 강아지일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무슨 그런 말을 꾹두기 올리면서 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꾹뚜기 방패세우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작하자마자 울거 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첫무대 끝나고 인사하는 것부터 끄흡 하는거 그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백 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백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퍼본다... 공식울보자나 우리꾸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 애들도 우는 애들 있을 것같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기토끼 울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퍼 울거같음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객관적으로 뭐가 젤 귀여운거 같음...?3
1:58 l 조회 17
˗ˋˏ와ˎˊ˗ 월드컵경기장에 이재님노래 울려퍼지는데 국뽕찬다
1:58 l 조회 3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10
1:57 l 조회 38
정보/소식 아기 곧 태어나는데…20대 사망에 "대체 왜" 절규
1:56 l 조회 28
최애 른으로 먹는 팬들보다 10
1:55 l 조회 40
프미나 진짜 대단하긴 하다
1:54 l 조회 46
이런경우 최애 2
1:53 l 조회 31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21
1:53 l 조회 104
솔로로 잘되려면 그룹보다 몇배 더 어려운거 같음?10
1:52 l 조회 57
코주부 원숭이는 바나나 먹으면 죽는대
1:52 l 조회 8
이거 병크야?3
1:51 l 조회 111
필릭스 정국 원빈 이셋 동시에파는데16
1:51 l 조회 83
포타 읽으려는데 크오페스 씨피 언급 나오면 급 뒷걸음질 치게됨 2
1:50 l 조회 16
이거 누구일까 ?1
1:49 l 조회 132
글로시립 좋아하는 애들아 머리카락 안붙어??4
1:49 l 조회 49
정보/소식 친구들과 빌라 옥상 뛰어넘다 추락…10대 여중생 위독5
1:49 l 조회 113
1차많아서 정병 안온다면서 왜허공저격하는거지 4
1:49 l 조회 55
투본 사이에 친한 사이인 애들 있었는데 뭔가 손절한거같음
1:48 l 조회 21
른충이들이 피지컬 부정하다 못해 운동 좋아하고 체력 좋은것도 5
1:47 l 조회 99
잠이 안와... 1
1:4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