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083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진짜 기계와의 싸움이야? ㅜ 나 마지막 티켓팅이 20.03인가 그래서...... 정공법으로 해도 될줄 ㅠ..... 귿데 내 주변 친구들은 싹다 댈티 맡겼더라고 ..... 이제 옛말이라고 손으로 하는거는 ㅜㅜ .....진짜 솔직히 그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응 거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 ㅎ.... 찾아봐야겟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댈티 안 맡기고 혼자 했는데 포도알 보긴 봤는데 ㄹㅇ 다 이선좌였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ㅜㅜ... 진짜 요즘은 그렇구나.........
아 어떡하지 ㅜㅜ... 그냥 다 댈티가 돈 벍수밖에 없는 구조구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자리는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병이라도 많이 구해봐 인티에도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뭐 물어봐도 될까ㅠ ....예사인데 전회차 1매이거든??? 근데 여러명 동접해도 안튕길까 .... 불안하네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얼마전에 예사 용병 뛰었었는데 안 튕겨! 그리고 예사는 서버전이라 그냥 서버 뚫을 사람 많이 구하는게 좋아 누구 서버가 뚫릴지 몰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럼 친구들 몇명한테 다 연락 넣어봐야겟다 고마웡ㅇ !!!?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처음으로 내 의지와 상관없이 본진보러못간다...순식간에 사라져 포도알.. 나 거의 맨날 좋은자리만 갔엇는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 ㄹㅇ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 나도 맨날 거의 좋은 자리 손으로 잘 잡아서 이번에 별생각없이 잇엇는데 갑자기 다 댈티 대란이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치겟다 ...
근데 너무 비싸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사면 주변지인이라던가 용병 많이구해 제발ㅠㅠㅠ나처럼 망하지마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ㅇ그래야 겟다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용병 ...... 같이 동접해도 안 튕기겟지? 다들 예사는 용병구하라하네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예사 동접 안 튕겨! 걱정마 나도 여러 기기 해서 거의 8개 정도 동시에 했는데 안 튕겼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
3:21 l 조회 1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1
3:19 l 조회 7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2
3:19 l 조회 9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15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28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8
3:14 l 조회 50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4
3:13 l 조회 43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3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26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67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3
3:10 l 조회 44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3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46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4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4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31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54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