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2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뭐가 더 무대에서 타격 크다고생각해? 

 

난 후자같음 

 

전자는 립싱으로해도 후자는 퍼포가안되면 

 

아예 무대를 못할거같은..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잘못읽었다 후자 근데 덕질하기에는 후자가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랩은 숨기려면 얼마든지 숨길수있다고보는데 춤은 너무 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후자 춤은 동작이 잘 보여서 수납 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자.. 수납이 안됨 전자는 파트만 줄이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 나는 건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 난 무대는 안봐도 노래는 계속 들어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 들을 때 거슬리면 진짜 덕질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자는 파트 줄이고 센터에만 세우면 되는데 2는 팀내 조롱거리만됨 ㅠ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2 진짜 전체 선을 헤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나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자 노래를 못하는건 그 사람 파트에서만 괴롭지만 춤 못추는건 무대 내내 괴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1 댄서하라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1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플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 춤 못춰도 연습하면 무대는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1 춤만 잘 출 거면 왜 아이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음원에도 담기잖아 노래에서 진짜 별로인 음색 나오고 심지어 분량도 적당하면 그렇게 거슬릴 수 가 없어요 무대는 걍 직캠같은거로 최애만 보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은 그냥 넘어가는데 2는 두고두고 조롱당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후자...동작 날려먹는거 티남 퍼포 위주 그룹 아니면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대에선 2지. 솔직히 요즘 쌩라이브 아니라 실력은 어느정도 수납하면 가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플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플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자
아이돌도 가수인데 난 전자 못하면 호감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은 엠알제거영상으로 계속 올라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1111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는 대형 어케 잘 짜면 수납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마플신고좀하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그리고 보통 춤 못추면 표정도 그닥인 경우가 많은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은 수납 잘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팀 스타일에 따라 다를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후자 전자는 그냥 파트를 안주면 되는데 전자는 뭐 무대를 안세울 순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나 후자임ㅋㅋ 나노 단위로 짤 쪄서 돌아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둘 다 근데 1은 아예 실력이 없는 듯한 느낌 노래를 못하는 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 한번 잘못걸리면 조롱당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룹 멤버 수와 그룹 특성에 따라 나뉠 듯.
그런데 연차 찬 그룹은 무대에서 2임.
1보다 2가 그 연차 찰 동안 실력 늘지 않는다는
비판, 비난 더 잘 나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55분 전에 에스파 돌출 바로 앞구역 확 풀려서
23:58 l 조회 1
새삼 전소미가 프듀 1위한거 대박인 거 같음
23:58 l 조회 1
드림 벨튀즈 자컨 한 번 보고싶어ㅠㅠ
23:58 l 조회 2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
23:58 l 조회 15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
23:57 l 조회 6
유우시가 좋다.....1
23:56 l 조회 13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23:56 l 조회 19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1
23:56 l 조회 10
확실히 프듀1 풀 ㄹㅈㄷ라서 최종 데뷔조도 ㄹㅈㄷ네
23:56 l 조회 12
걍 뭐가됐든 앓는글에는 뭐라하고싶지않음4
23:55 l 조회 39
와 미쳤다 슬럼프인 1인사업자 아미를 뷔가 살림....(디엠도 함)1
23:55 l 조회 52
소녀시대 freedom , closer 노래 추천3
23:54 l 조회 9
리쿠 직캠 추천해주실분3
23:54 l 조회 18
억까가 계속되도 탈덕은 없다4
23:53 l 조회 76
건호는 ㄹㅇ 춤/노래/음색/얼굴 다 가졌는데 09년생만 아니면…!1
23:53 l 조회 32
와 5월에 주문한 너블봉 드디어 오늘 받음ㅋㅋㅋㅋㅋㅋ
23:52 l 조회 12
이상원 침대셀카 또 갱신
23:52 l 조회 31
생카해본사람 생카하면 보통 얼마 들어? 3
23:52 l 조회 26
탈퇴멤 업보 받길 원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나락 갔네3
23:52 l 조회 133
너의 판타지를 숨김없이 말해바~4
23:5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