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3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6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코로나19 확진자 현황(24일 0시 기준) 

- 신규 4,116명(국내 4088명, 해외 28명), 전체 425,065명 

 

아 우울해.... 

https://www.instiz.net/name/46476450
대표 사진
익인1
헐..ㅋㅋㅋㅋ.... 근데 위드코로나라서 어느정도 넘지 않는 이상 최대한 그대로 가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 할땐 1만명 이럼 어카지 ㅠㅜㅜㅜ
얼마전엔 2천명대 아녔어..? ㅜ 계속 2천명대 몇달 유지하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위드코로나 시작하고 얼마 안돼서 3000명 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어캄..... 내 첫 오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천까진 예상치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 이젠 백신 다들 맞아서 중증으론 안넘어가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곧 하는 콘서트면 할거가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 하는데 괜찮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제발... 나 다다음주 콘서트가는데 제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5천 되면 중단 한다고는 했는데 7천 예상항거 보면 아직 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발 나 오프 한번만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에도 취소되면 내돌진짜 우울증걸릴거가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돼 진짜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돼 내 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제발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콘서트 다음주라고요 제발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중증 환자를 봐야 해 기준치에 넘어서면 중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중증 환자 549명이고 계속 늘어나고 있고, 병상 이미 꽉 차고 모자르대서 중단할 가능성 높아보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왜 생각보다 위중증도 많은거야ㅠㅠㅠㄷᆢ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갑자기 이렇게 크게 증가된 이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드코로나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위드코로나라서 대부분 거리두기 제한 풀려서그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2월말에 오프 하는데 괜찮을까.. 정규공연장도 아닌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체확진자수말고 위중증이랑 전국적,수도권,비수도권 판단단계봐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위중증은 이미 한참전에 단계 올려야할 범위 넘어섰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수도권, 비수도권으로 나눠서 보기때문에 안올렸지.. 지역별 낮음, 중간, 높음 등 5단계로 구분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환자실 8n퍼 찼다고 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돼......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화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녕...내 오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야드ㅐ..연말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돼 다다음주예요.. 이번에 못하면 1년 반 동안 못 본다고 (´༎ຶ ͜ʖ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위드코로나라서 뭐 어쩔 수 없다지만...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진짜 마스크 좀 똑바로 썼으면 백신 맞았다고 코스크 턱스크 하는거 보면 인중 한대만 때리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위중증 환자 수 엄청 많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머....??사천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백신은 중증으로 가는거 예방이라더니 위중증 환자 수는 더 늘고 백신 일찍 맞은 사람들은 효과 떨어졌다고 부스터샷 맞아야 한다 하고 이걸 진짜 6개월에 한번씩 맞고 살아야 하는건지
진짜 나두 콘서트 좀 가보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몇천 이렇게 늘어날거 예상한거는 소용없음 지금 위중증이 생각보다 많아서......ㅠ......내오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간들 드럽게 말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집앞이긴 하지만 마스크 좀 쓰고 다니세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원몰나잇 개좋다
17:54 l 조회 1
돌들 투어돌때 드라마나 영화 촬영가능해?
17:54 l 조회 1
부모님과 같이 먹을만한 피자 브랜드 추천좀
17:54 l 조회 1
ㅈㅂ들이 플태운거가지고 결국 또 한멤팬 유난만드네
17:54 l 조회 1
투바투 휴닝카이, 엑디즈 주연, 보넥도 태산 << 이렇게 셋이 친한거
17:54 l 조회 3
아니 진짜 안 질리나1
17:54 l 조회 13
하투하 이안 청순상이야 날티상이야?
17:53 l 조회 6
공팬 당첨자말고 구경꾼들을 뭐라고하더라
17:53 l 조회 4
오늘 건호 ㄹㅇ 존예네
17:53 l 조회 10
우린 A멤버가 B멤버랑 친한티를 엄청 냈는데
17:53 l 조회 19
외부에서 그룹으로 싸잡아서 줌마.아드리맘으로 비꼬면 개거품물면서 지들끼리 싸울땐 저걸로 공격함2
17:53 l 조회 16
요즘 ㄹㅇ 팬코하기 쉽긴해2
17:53 l 조회 27
하투하 보컬멤들 보컬 진심 내취향
17:53 l 조회 3
알디원 라방 언제오나??1
17:52 l 조회 16
틱톡노래 이런거 난 이지리스닝만 아니면
17:52 l 조회 3
야구는 강수량 어느정도면 우천취소 돼?
17:52 l 조회 17
근데 준나 당황스럽다 맘찍도 몇 없는 글에 비인이 터진지도 모르는 글로 유난맘 플 된거8
17:51 l 조회 94
피자판 진짜 싫음2
17:51 l 조회 32
주어 까는거 조심스럽지만 ㅌㅌ이 요즘 아이돌이었으면3
17:50 l 조회 77
내최애 얼굴 돌아왔음 좋겠다1
17:5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