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47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2
이 글은 4년 전 (2021/11/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이유는 없성 !! 뭔가 크게 보고 싶단 생각이 안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안 볼 듯 언니들 보는 맛에 본 건데 학생들 나오면 내 취향은 아닐 거 같아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보려고했는데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려고 했는데 ㅋㅋ 스걸파에도 저격한 애들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언니들 클립만 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언니들 덕질중이라,,,언니들 컷만 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볼 생각인데 투표는 안 할 듯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응 좋으면 봐보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별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냥 스우파 나온 댄서들 컷 위주로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히 관심 안 생겨서 안 볼 거야 근데 스걸파도 반응 좋고 그러면 궁금해서 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스우파 댄서들 보려고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밌어보여서 볼거얔ㅋㅋㅋㅋㅋㅋㅋ스우파 댄서들도 분량 꽤 될 것 같아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화는 봐보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근데 학생들은 관심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그냥 댄서 판 자체에 피로해져서 안볼려고
걍 리더들 나오는 유튭 쇼츠나 보고 말래
걍 이 판을 더 알고 싶지 않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쨌든 또 경쟁이라 안보고싶은데 아마 보고되겠지 늘 그렇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언니들 때매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클립으로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화보고 결정하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니들 나오니까 1화는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려고 했는데 안 보기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리더즈 볼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대하고 있았는데 아무리 어리다지만 동조한 댄서도 있어서 안 볼 것 같음. 언니들 나온 클립만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걸파는 언니들 나오니까 보는데 스맨파? 절대 안봄… 그 100명이 넘는 분들 중 단 한명도 안 나온다고 하면 그때는 고려해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대중인디 지금 커뮤대통합보니 씁쓸하다 스우파 댄서들더더잘되서 영향력이 더 커졌으면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리더즈 나오는 클립만 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언니들의 멋짐을 보고 싶긴 해서 보긴 할 거 같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조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언니들 클립 편집본만 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스우파 한 두편 봤었는데 다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우파 출연했던 댄서들이 멘토로 나와!
고등학생들이 경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아아 더 어리구나 ㅋㅋ ㅇㅋ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클립만 볼듯 별로 흥미가 안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뭔가 재밌을 거 같긴해 근데 울 언니들때메 보는거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 봐도 언니들 클립만 볼 예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뭔가 인기 많을 것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보려고 했는데 이번 일 때문에 고민중 아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일단 흥미는 안 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ㅇㅇㅇㅇ재밌을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스우파 멤들 보려고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화 안보고 재밌다고 하면 합류하려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응 잼써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ㄴㄴ클립만 보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보려고 했는데 걍 스우파 멤들 컷만 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ㄴㄴ. 스우파 이전부터 어떤 댄서 팬이었지만
스우파 때 내가 좋아하는 댄서, 엠씨, 저지 욕+악편과
준비와 지원 전혀 없는 거 보면서
뒤로 넘어갈 뻔해서 못 보겠음
물론 어리니까 더 순하겠지만...
이젠 엠넷 서바이벌에 질렸음.
물론 스걸파 참가자 중 좋아했던 사람도 있어서
호감도 있고,
스우파 멤버들의 바람이 이뤄지길 바라서
한 번 볼까도 싶지만 못 볼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일단 1화는 봐보려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ㄴㄴ 관심이 안생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데뷔임박인 차기 어디어디 있어??
21:28 l 조회 4
유준이 집에서도 물 마시고 캬~ 한다는 거 너무 ㄱㅇㅇ....
21:28 l 조회 5
요즘 이리오랑 사귀고싶어…..
21:28 l 조회 5
ㄷㄹ 국내선예매 ㅈㄱ인들 반응 궁금하다
21:28 l 조회 24
근데 국내 선예매 요새 너도나도 하는거 신기하지 않아??
21:28 l 조회 14
알디원 막내즈 뭐해1
21:27 l 조회 24
318 g열 210 k열 어디나 나을까
21:27 l 조회 6
ㄱㄱㅇ가 복귀를 하던지 탈퇴를 하던지 타팬 입장에선 별 상관 없지만2
21:27 l 조회 45
영훈 인스타💙 1
21:26 l 조회 15
예?? 원빈이 ㅇㅂ야…1
21:26 l 조회 98
제베원 좋아6
21:25 l 조회 34 l 추천 4
오늘 머ㅓ 티켓팅 있었음?4
21:24 l 조회 58
나만 아이돌들 공허한 눈빛 안쓰럽냐 7
21:24 l 조회 53
'다른 남자 말고 너' 라이브 수지 편집본2
21:24 l 조회 19
허씬롱 약간 딸바보5
21:24 l 조회 46
코르티스 다음 컨셉 궁금하다5
21:24 l 조회 20
근데 이번에 국내선예매 첨 하는 돌 많은거야?7
21:24 l 조회 61
이번주 올공에서 공연해?2
21:23 l 조회 19
난 내 구역이 메인인줄 알앗는데 아니구나
21:23 l 조회 13
이번 엔드림 국내 선예매도 좌석 다 푼거야?7
21:23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