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97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4년 전 (2021/11/29) 게시물이에요
뭔가 기본적인 아티스트에 대한 믿음? 이 엄청 세고 

또 기본적인 마인드가 아티스트한테 ~해줘!! 가 아니라  

~도 해줘?? ~도 할 줄 알아? 아이구 고마워 아이구 기특해 이거라서 그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뭘하든 고맙고 지지하는 거임 물론 본업 관련해서ㅋㅋㅋ 나랑 같이 커왔기 때문에 내 추억=아티스트 추억이기도 하고 많은 일들을 함께 극복해왔기도 하고. 그래서 쓸데없는 마플도 잘 안 타고 어그로에 웬만해서는 흔들리지도 않음. 그냥 거의 다들 그 사람이 나랑 같은 세상에서 나는 그 사람 음악을 듣고 그 사람은 그냥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는 마음이 제일 커. 내가 지금 있는 팬덤이 연차 정말 엄청 차고 코어 엄청 세기로 유명한 팬덤이라 내가 1n년간 있으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이야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라이징이랑 잘나갈때 간잽으로 붙는 노답팬들이 떨어져나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도 맞다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노답 삼형제들이 빠진 상태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랑 같본인지는 모르겠지만 아티스트의 대한 믿음은 진짜 기본으로 깔고 가는듯 별의별 일 다 겪으면서 가수도 팬들도 서로 더 단단해져서 어그로 대처 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진짜 엄청난 일들도 다 같이 겪어와서 그냥 웬만해서는...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밑댓 봤는데 같본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을 안다면 같본 맞겠지?ㅋㅋㅋㅋ 혹시 골프랑 코코넛 좋아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 미ㅡ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하 덩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가수랑 팬들 다 먼 곳까지 같이 행복하게 걸어갔음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는 거 보니까 같본 같네ㅎㅎㅎ 우리 가장 먼곳까지 함께 걸어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도ㅋㅋㅋ 해주는거에 대해 고마워하고 이런것도 해준다고??ㅠㅠㅠㅠㅠ 요런느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다 귀엽고 기특함ㅋㅋㅋㅋㅋ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도 연차 1n년이고 나도 내본 데뷔때부터 좋아했는데 그냥 어느 정도까지 갔냐면 활동 자주 안 해도 되니까 행복만 했으면 좋겠어 오래보고 함께 희노애락을 겪다보니 그들이 나에게 준 어마어마한 행복만큼 그들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것 뿐 우리에게는 시간이 많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이거 맞다...그냥 그 사람이 나랑 같은 세상에 살고 행복만했으면 그러다가 가끔씩 원하면 노래도 해주고... 그러면 난 그냥 행복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게 무리한걸 요구하거나 기대하지않고
아티스트도 팬들의 소중함을 잘 알고
적당히 생활속에 행복한 덕질분위기라
평화롭고 따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몽글몽글한 분위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가족임 본진이랑 팬덤이랑 너무 가족이고..ㅋㄱㅋㅋㅋ 그냥 다 고마움.. 글고 이제는 팬덤끼리 궁예하고 실패하고 놀기도해서..팬덤끼리 노는 재미도 쏠쏠.. 그냥 너무 코믹해 ㄱㄱㅋㅋㄱㅋㅋㅋ 감동일땐 겁나 감동이다가.. 웃길땐 너무 웃기고 ㄱㅋㅋㅋㅋ 연차차면 철새들 엄청나고 팬덤 난리날 시기는 지나서 안정기인거같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하투하 노래 가사에 하트 매번 나와?
18:23 l 조회 1
강나미 얼마나 성공하고싶은거임
18:23 l 조회 5
최애를 너무 좋아해서 병크 nn번 났는데 다 흐린눈함1
18:22 l 조회 12
쇼챔 없어진거아니였어?!!!3
18:22 l 조회 14
언제오나했다
18:22 l 조회 24
덕질을 하려면 돈이 필요하지
18:22 l 조회 5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2
18:21 l 조회 18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1
18:20 l 조회 24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7
18:20 l 조회 27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8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7
18:20 l 조회 40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43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4
18:18 l 조회 49 l 추천 7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68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19
18:18 l 조회 141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47
아일릿 회사는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5
18:18 l 조회 30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4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19
18:17 l 조회 100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