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226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7
이 글은 4년 전 (2021/12/0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는애들만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글을 잘 안 올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한국에 연예인이 몇인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생각보다 잘 못 알아보기도 하고 거기 오는 사람들은 연옌 봐도 그냥 넘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알고있는데 글올릴이유가 없으니까 그냥 왔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이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많이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한번 놀러간거라 클럽 가는 사람들이 말을 잘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반인도 많이 가는데 연예인이라고 다를까 걔들도 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많이 감 근데 클럽 가는 사람들도 신경 잘 안씀 놀러간건데 그런거까지 신경 잘 안쓰더라 근데 자주가면 소문은 알음알음 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친구도 클럽가서 연예인 많이 봄 그리고 클럽 많이 가는 사람들은 이런 커뮤 잘 안 해서 그냥 자기들끼리 아는 것 같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전에 홍대 클럽가면 진심 많이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어디 올리진 않고 자기 지인들한테 나 뫄뫄 봤다 뭐 이런식으로 얘기만 보통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반인이랑 술도많이머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감ㅋㅋㅋㅋㅋ나 예전에 강남이랑 홍대 갈때마다 거의 한번씩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많이가고 안 알려지는게 훨씬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미지 진짜 바른 연옌도 클럽가고 같이 놀앆다는 경우도 봤는데 머 진짜 진짜 많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구들한테 누구 봤다 이런것도 많이 들어봄! 근데 커뮤에 굳이 글쓰진 않는듯…? 걍 자기들끼리 이야기하고 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 알고리즘에 뜬 썰 푸는 유튜브 보니까 클럽에 있는 사람들이 어? 연예인이다 웅성웅성 그런 느낌도 아니고 약간 본인들 콧대도 높고 연예인? 나도 안 꿀리고 관심없어~ 이런 느낌이라 1도 신경 안 써서 오히려 연옌들이 더 편해하는 거 같다고 그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많이 가더라 내 친구 거기서 만나서 사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본은 갈때마다 사진 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오빠는 여초카페에 목격담?썰? 종종 올라오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봤다해도 팬들 보통 안믿으니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많이 감 팬들은 말도 안된다고 걔가 클럽을 왜 가 사람들이 다 알아보는데~ 이러는데 머글들은 생각보다 아이돌한테 관심없어...누군지도 모르고 알아봐도 걍 어 뫄뫄다! 1초 이러고 넘어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커뮤에 안 올릴 뿐이지 머글들끼리 얘기 많이 함ㅋㅋㅋ 아 그때 갔을 때 ㅇㅇ 있었잖아~ 이러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많이 가고 클럽 다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짐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많이 가겠지 봤어도 긴가민가할거고 머글들은 ㅇㅇ봤다 인터넷 말고 지들끼리만 얘기해서 우리가 더 모를수도 만약 말해도 인증 없으먼 안믿기도하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청 가지
그냥 사람들 입소문 많이 타니깐 이런 인터넷에서는 언급이 적을뿐,,, 어차피 말해도 안 믿으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많이 감
근데 굳이 알릴 이유는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연옌들은 클럽가면 강남 가려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나처럼 다른나라도 응원하는 사람있나
15:18 l 조회 1
본진 회사 일 개못함ㅋㅋㅋㅋ팬들 질려있는거에 또 불지핌
15:18 l 조회 1
32강 올라가는거 가능성 있어??
15:18 l 조회 6
조합팬보다 그냥 팬들이 더 많지않음?
15:18 l 조회 9
포르투갈이랑 경기한거 보는데 ㄹㅇ 눈물 고임
15:18 l 조회 7
소집해제 했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민간인 야호 <<이것 뭐에요
15:18 l 조회 11
울고싶다
15:18 l 조회 9
외국 알페스러나 한국 알페스러나 왼만 괴롭히는건 종특이구나 1
15:15 l 조회 21
2018년 한국 독일 월드컵 다시 보고 왔는데5
15:15 l 조회 37
난 월드컵이고 뭐고 야구나 이겼으면 좋겠다2
15:14 l 조회 30
웃을일이 아닌데 2002년 월드컵이 전생같다는게 너무 웃김
15:13 l 조회 32
백현 뜬 사진2
15:12 l 조회 334 l 추천 1
빅뱅 일본콘 이거 어떻게 가는건데1
15:12 l 조회 46
찐친 걍 직장인인데 이연희 닮음
15:12 l 조회 30
은행 금고에 가짜돈 채우고 횡령했다는데 개웃기네 ㅠㅠㅠ13
15:11 l 조회 164
우리 지금 6위래 32강경우의수4
15:11 l 조회 239
하 진짜 리쿠 시온 제발 저에게 주세요1
15:11 l 조회 61
이분 뭔가 jyp 여돌상이셔2
15:11 l 조회 52
최애 정병 누구 악개인지 아는데 최애 넴드는 그멤을 너무 좋아함7
15:10 l 조회 54
이임생 황선홍 김도훈 홍명보 이민성 김병지 ㄹㅇ 1998년 라인업인데2
15:10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