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284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1절 2절 3절 있으면 3절에 보통 가사 변주 하잖아 그게 너무 좋아.. 

엑소 피터팬 원래 너의 이름을 부르고~ 이건데 나의 처음이 너라서~~ 이 부분 

레벨 여름빛 간지러운 너의 목소린~ 이거였단게 기다려 왔던 찬란한 계절에~ 

셉틴 어린아이 어른스럽게 웃어 넘긴 뒤에~ 여기를 훌쩍 커버린 모습으로~ 일렇게 바꾸고 

아이즈원 에어플레인 우ㅜㄴ래 저기반짝이는 작은 별을 따라서~ 여기를 푸른 바다 위를 날아~~ 

일케 바꾸느??? 

뭔지 알려나 ㅋㅋㅋㅋㅋ 나 이런게 넘 조아..
대표 사진
익인1
헉 맞아 나도ㅠㅠㅠㅠ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히 몽글몽글하고 그래… 슬픈 노래 아닌데도 눈물나 흑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은 너무 좋은데 내가 너무 빠혐이 옴
2:01 l 조회 4
쿠팡플레이 티켓팅할때 몇초전부터 광클해도돼?
2:00 l 조회 3
마틴 실물 비율 이럴듯 대박
2:00 l 조회 7
내가 아이돌이 되려면 하나를 포기해야 됨 뭘 포기할래?1
2:00 l 조회 7
병크멤팬들 진짜 알페스에 미친 사람들이구나 2
2:00 l 조회 17
아이돌들 끼부릴때 오른쪽 위 쳐다봤다가 다시 앞에 보는 그 표정2
2:00 l 조회 15
지디는 한결같이 새벽에 인스스를 올려ㅋㅋ
2:00 l 조회 4
겹멤 메이저 씨피 있으면 꼭 그 씨피 왼+타멤 리버스 파는 척 하는게 젤 싫음
1:59 l 조회 7
와 미친 나 8년 전 영상화 안된 그룹 첫 결성된 콘서트 밀음 찾았음..
1:59 l 조회 11
내 최애는 너무 안정적인 머리만 해서 지겨움2
1:59 l 조회 18
ㅍㅁ 음지 마플은 다 까는 정병들도 많지만 본인이 싫어하는 씨피에 미쳐서 1
1:59 l 조회 3
지금주어 보니까 내본진이 더 심각하잖아 너네 그거 기만이야5
1:59 l 조회 49
아까 술집에서 옆에 스탭들이 아이돌들 이야기햇음 ㅋㅋㅋㅋ5
1:58 l 조회 71
최애가 대면이랑 영통할때마다 울어
1:58 l 조회 30
연준이 앨범 커버 아무리 봐도 너무 마음에 듦
1:57 l 조회 19
와 근데 요새 자컨이나 비하인드 조회수 잘 안 나오네8
1:57 l 조회 54
인스파 셔틀 타본 사람?
1:57 l 조회 15
월드컵 애국가 부분부터 보고싶으면 몇분 전에 틀어야해?1
1:56 l 조회 5
지금 헤어 마플 주어 내가 생각하는 주어 맞으면 13
1:55 l 조회 161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