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03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1
이 글은 4년 전 (2021/12/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오늘 제니 인스타 구경하다가 첫글까지 내려갔다왔어ㅋㅋㅋㅋㅋㅋ 사진 저장도 짱많이했다.. 제니 인스타하려고 태어난 것 같아 귀엽고 핫해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 우와... 스크랩 조금씩 계속 오르더니 100 찍었네!! 사진추가 간다앗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잡담] 아 제니 인스타 너무 재밌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정장은 어떻게 해? 그냥 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스타 사진 저장 어플 있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링크복사해서 사진저장 어플에서 다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화보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 찐 화보사진?은 저장 잘 안했는데 제니는 일상이 화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예뻐 진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싹 다 저장해야지... 너무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으으 넘 예쁘다 나도 쓰니덕에 많이 저장한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니 무조건 팔로 갈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인스타감성 의인화한게 제니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니만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크 핫걸 인스타 최적이야 셀럽 그 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예뻐.. 내가 유일하게 팔로한 여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핫걸!!!! 최고의 패셔니스타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이뻐...그나저나 다 커뮤에서 엄청 많이 봤던 짤들이다 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뻐서 여기저기 프사하고 그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제니 인스타 맨날 구경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진은 누가 찍어주는 걸까??
(예잡 놀러온 머글이라 몰라..
구냥 지인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핑 멤버들이 서로 진짜 잘찍어주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멤버 생각을 못했다!! 알려줘서 고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이이인짜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넘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쁘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 진짜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핫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마음 속 적목현상 개잘어울리는 연예인 1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간 인스타같음 그리고 제니는 사진 보정 심하게 안해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심 눈이 즐거워,,,, 예쁜사람봐서 기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니❣️❣️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주. . . ... ..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너무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야 이 게시글 왜 이렇게 재밌지.... 얼굴이 너무 재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넘 예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진 진짜 잘 찍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니ㅜㅜㅜ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역시 제니는 제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궁금한게 있는데 제니 눈 쌍수하면 나올 수 있어?? 진짜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쩜 이름도 제니야 너무 예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
12:00 l 조회 6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
12:00 l 조회 4
진짜 개야한 모럴없는 게이웹툰 비엘 추천해주라 제발
12:00 l 조회 13
정보/소식 [속보]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수용자들 국가 상대 소송 패소1
11:59 l 조회 27
어제부터 홍뭐시기 때문에 계속 빡침상태 익들 많겠지?
11:59 l 조회 5
게티 사진 보정해서 조롱한다 하니까 원본이랑 별차이 없네 하는 것도 참...3
11:59 l 조회 26
제일 만만하게 어린 옌스인가봐
11:59 l 조회 24
꿈 속에서 1열 콘서트 보다가 최애한테 빠혐 당하는 꿈 꿨음..
11:59 l 조회 6
언니 비싼 물건만 사서 나보고 쓸거냐고 카톡와서
11:59 l 조회 17
아 어제부터 하루종일 축구 생각이네
11:58 l 조회 8
뮤지컬 6시 퇴근 본 적 있는 익
11:58 l 조회 21
맥날 vs 롯리 머 먹을까1
11:58 l 조회 13
얼굴 길면 원래 장발 잘어울리는데4
11:57 l 조회 60
원빈이 클밤쓰는거 ㄹㅇ 모서리 건드리면 혼날 것 같다1
11:57 l 조회 72
정보/소식 "옌스는 팀 적응, 규율과 관련된 소문도 끊이질 않았다."18
11:56 l 조회 229
문득 차박손이 한시대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함
11:56 l 조회 13
아이돌 수명 짧던시절 보는데 아까운 그룹 개먾다..
11:56 l 조회 13
파라과이 호주 비기면 진짜 최악의 상황이라 남은 경우의수중 3개를 다 클리어해야하는데1
11:56 l 조회 19
우리나라 중원은 대체 언제 해결됨
11:56 l 조회 13
진짜 곧 2012년생 아이돌 나올것같음3
11: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