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4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은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내가 들어본 가수중에 목소리 젤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로 말하자면 무슨 노래에서 제일 예쁘다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거야 청량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븐틴 우지
어떤미래 꼭 들어줘 미공개 솔로곡이야
그리구 음원으로 심플이랑 미라클도 들어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지님 목소리 예쁘다고 하는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온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추천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펀치라 부른 별 하나도 좋고 온유 솔로앨범 중에서는 어떤사이도 좋아할 것 같다 샤이니 노래는 늘 그 자리에 이 노래가 유난히 목소리가 예쁜 것 같아! 바라던 바다라는 예능도 나왔었는데 거기서 악뮤 수현이랑 같이 밤과 별의 노래라는 곡도 부르고, 로제랑 lucky도 불렀는데 진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쓰다가 달렸넴,,

둘 다 링크 남겨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글고 샤이니 이름에게 커버도 진짜 개짱이야 멤버들 다 목소리 너무 예뻐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뭐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샤이니 목소리 다 너무 예뻐 ㅠㅠ 좋아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시티 정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뻐? 청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덥즈 현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거야 청량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온앤오프 이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카나리아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뻐?청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온앤오프분들 난 청량한 분들 많다고 느끼지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8,9야 노래 추천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뷰티풀뷰티풀
컴플리트 여름쏙 ㄹㅇ 인간청량
첫사랑의법칙-첫키스의 법칙
커버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뷰 컴플리트 여름쏙은 레전드지 이 노래들 때문에 청량한사람 많다고 생각한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븐틴 우지 심플 한번 들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로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low dancing in a burning room
Irreplaceabl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윈터 목소리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형에서 뭐 부른거 들어봐봐
옛날 노래 리베이크 해도 괜찮을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샤이니 늘 그자리에 듣는데 이것도 넘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엔시티드림 지금처럼만
엔시티U 별자리
더 블랭크 샵 Feat.원필 사랑노래
츄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샤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누가 예쁘고 누가 청량한지 알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스트로 엠제이 윤산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거랑 청량한거랑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엠제이는 청량 산하는 예쁜쪽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추천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스트로 waterfall, knock, run
엠제이 커버곡

산하 커버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수현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긴어게인에서 부른거 다 최고지만 Dance the night away랑 아틀란티스 소녀는 진짜 청량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예쁘고 청량하고 다하는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아틀란티스 소녀를 부르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시즌3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들어볼래 기대기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근데 진짜 비긴어게인 다 최고야 아 그리고 다이너마이트 커버도 청량청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유 로제 이수현 리아 내 인생음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는 아는데 리아가 어느 그룹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샤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슈퍼엠 데인저러스 우먼 듣는데
태미니 미성에 행복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름에게 커버는 꼭 들어주세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블락비 태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 분야 진짜 이수현 짱... 예쁘고 청량하고 아련하고 근데 풋풋한 감정도 들고ㅠ 난 악뮤 be with you 들을 때마다 수현이 목소리에 감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스트로 엠제이 청량청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샤이니 온유 청량갑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스트로 .... 정체성이주... 청량청량 엠제이 추천해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윤산하!!! 이뿌 부드러운? ㅡ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뮤 수현 2002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김채원은 하늘위로, i see the light, love lan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해찬 채원 둘 음색 내가 진짜 좋아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해찬 첫눈이랑 채원 혼자가 아닌나 이거 2개 엄청 들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뻐? 청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목소리가 또랑또랑하다고 해야되나? 예뻐!! 내 귀엔 청량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홍명보 자진사퇴 영상봐도 참았는데 이건 진짜 긁힌다ㅋㅋ
3:10 l 조회 22
모든 욕은 결국 여자 욕하는 플로 향한다는 말
3:10 l 조회 11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11
3:08 l 조회 35
최애가 45살 될때 23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때?4
3:08 l 조회 29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1
3:08 l 조회 41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3
3:07 l 조회 44
홍명보
3:07 l 조회 10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1
3:06 l 조회 60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20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35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1
3:04 l 조회 14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52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12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11
3:03 l 조회 61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60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3
3:00 l 조회 255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26
3:00 l 조회 213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32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94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