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8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데뷔 이제 한달된 신인이 가요대축제나 가요대전같은 연말무대 나오는거 첨보난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쌩신인이 아니자낰ㅋㅋㅋㅋㅋ
안녕즈가 잇는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스파도 나왔었어! 화제성 좋으면 그러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쌩신인이 아니니.. 스타쉽이면 나름 큰 회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가 뮤뱅 엠씨 있잖아 화제성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응 좋은 신인들은 나오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요대축제나 가요대전은 각각 뮤뱅 인가 엠씨니깐 나오는것도 있겠지만 걍 지금 반응 좋으니깐ㅋㅋ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생그룹에 1위에 엠씨에 뭐얼마나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부르는게 바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스파도 작년에 나왔고…뮤뱅 인가 엠씨하는 안녕즈 있고..데뷔곡 지금 음원 개잘나오고 뮤뱅 음중 인기 1위후보 다 들었는데 안 부르는게 바보지ㅋㅋㅋㅋ아니꼽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까부터 비슷한 글들 계속 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만함 완전 기대주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제성 쩌니까 지금ㅋㅋㅋㅋ 나같아도 부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부르는게 더 이상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년에 에스파도 나왔는뎅 화제성 많으면 나오면 좋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꼬운게 아니라 신기하다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지도랑 화제성 위주로 돌아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뮤뱅 인가는 엠씨 속한 그룹들도 가요대축제, 가요대전에 같이 나오긴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꼬는 건 아닌데 케플러는 데뷔 전에 나올 수 있었음ㅠㅠ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적이나 화제성도 좋고 애초에 장원영 안유진이 인지도있고 둘 다 엠씨기도 하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튭 조회수만 봐도 나같아도 부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하이픈도 쌩신인이었는데 웬만한 연말무대 다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지도 화제성만 좋으면 연차 있는 돌보다 신인한테 허들이 더 낮아 연말무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녕즈는 4년차아님..? 부르는게 당연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렁인 물결속으 로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브라는 단어만 보면 자동재생… 많이 봐서 좋기도 하고 성적도 좋아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대전 가대축은 엠씨니까 부르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엔하이픈 에스파도 쌩신인 때 다 나오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는 아니구 여러개 나가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럴 만한 화제성 아닌가 올해 기억나는 몇 안되는 걸그룹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뮤뱅 인가 엠씨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다 나올만햌ㅋㅋㅋㅋㅋ 성적좋고 화제성도 좋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제성도 그렇구 엠씨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올만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올만 함 ㅇㅇㅇㅇㅇ 그리고 아직 3주차더라 레전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또또 성적 좋고 이곳저곳 나가는거 안녕즈 있으니까 당연하다는 듯이 말한다 댓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타쉽+안녕즈가 방송국 mc라 그리고 음원성적도 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같아도 부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굳이 말하자면 신인일때 오히려 나오기 쉬움 근데 아이브는 성적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만 첨 보는 듯ㅋㅋㅋ작년에 에스파 엔하이픈도 연말 무대 몇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스파 엔하이픈도 엄청 나왔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매년 그 해 화제성 좋은 신인들 출연하는데 처음 본다는게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자 오히려 신인을 잘불러줌 연말무대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성적도 좋고 화제성도 좋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화사가 크거나 화재성 좋으며 원래 잘나오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형 소속사라 그런가? 아님 두명은 이메 활동 한 적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글 단체로 몰려온듯
5:03 l 조회 1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
5:01 l 조회 11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
4:59 l 조회 8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
4:57 l 조회 16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42
4:50 l 조회 145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4:29 l 조회 337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2
4:24 l 조회 69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13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22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4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39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49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65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206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6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35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4
4:08 l 조회 69
네이마르 왤케 살찜?3
4:05 l 조회 135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7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