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3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가사 보고 우는 중 미쳣나.. 

어제부터 아이콘 노래만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이틀 전부터 아이콘 노래만 들어ㅠㅠㅠ 다 심하게 명반이어서 충격받았잖아… 가사도 오지고…… 지금 좋아해요 듣고있는데 이것도 미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이니도 ??? 진짜 수록곡도 좋은 거 많더라... 난 유명한 거밖에 몰랐는데 좀 많이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잊지마요, 베스트프렌드,나쁜놈, 에브리띵, 솔직하게
이곡들 꼭 들어줘ㅠㅠㅠ 가사들 다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베스트프렌드랑 나쁜놈 진짜 진짜 진짜 좋더라… 다른 노래들도 들어볼게 추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더 고마워ㅠㅠ 행복한 주말 보냈으먄 좋겠다^_^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공방 대리안쓰면 못가는 수준이지?
18:37 l 조회 1
투바투 라이즈 투표 완료🩷
18:37 l 조회 1 l 추천 2
이강인 내려가라고 프리롤 준거야
18:37 l 조회 1
홍명보가 쓰는 쓰리백쓰는 나라 알려드리겠습니다
18:37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 갑니다.💙🧡
18:37 l 조회 1 l 추천 5
정보/소식 아이들 '예능 촬영 중단설 JTBC 아는 형님 녹화 참석'
18:37 l 조회 1
1년 동안 체지방률 6퍼 줄였다!!
18:37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 축구 형편없으니 야구라도 잘해야지" 日 팬들 이정후 향해 비아냥
18:37 l 조회 1
OnAir 오... 안무 개신기하네
18:37 l 조회 2
얘들아 본인확인 빡센 곳 양도 받아서 들어가본 적 잇어???
18:37 l 조회 3
라이즈 투표 지금부터해도됩니다!!!!!🔥
18:37 l 조회 3 l 추천 6
지금보니깐 16강 진출도 대단한거였네…
18:36 l 조회 12
보은합니다💚🧡💚🧡💚🧡 1
18:36 l 조회 15 l 추천 7
34살인데 직장없이 덕질하는거 한심해?1
18:36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11
18:36 l 조회 25 l 추천 6
야구 팬분들 각팀에 공 잘던지는 투수 좀 보내주세요
18:36 l 조회 14
구자철 왈: 감독의 의도를 우리가 설명해줘야 하는데
18:36 l 조회 31
보은합니다아🧡💙🌹16
18:36 l 조회 26 l 추천 8
OnAir 하투하 뒷줄 젤 왼쪽 누구야1
18:36 l 조회 9
서브웨이 핫칠리 많이 매워?3
18:3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