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4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비투비 무대보는데 잘하는간 알았는데 이정도로 잘할줄 몰랐어 개깜짝놀램(좋은의미야!!혹오해할까봐!!) 

메보수준인데???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ㅌ 나 좀 비투비에 스며든듯,,
대표 사진
익인1
나 머글 시절 덕화가 무대에서 춤도 추고 노래도 하는거 보고 놀랐다 아이돌이라는건 알았는데 배우느낌이 더 커가지고 어쩌다 봤는데 너무 잘하는겨... 얼굴도 잘해 노래도 잘해.. 다 잘해서 육또잘.... 육성재 또 잘해...

막냉이 솔로 앨범 있는데 들어주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솔로앨범도 이떠? 멜론다녀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진짜 좋아 ㅠㅠ 뭍은 자작곡이야 (참고로 뭍 육의 뭍.. 본인 성 한자 말하는 거 맞음)

디싱도 있고 오스트도 있는데 디싱 중에 파라다이스도 작곡참여했어

+ 그리고 판타스틱 듀오 성재 나온 편 꼭꼭 봐주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꼭 볼게 다 캡쳐해둠ㅎㅎ 고마웡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입덕해 입덕해 95년생 울 막내 군필이다 ㅋㅋㅋ (내년에 드라마도 나오고 주말에 집사부일체 나옴) 비투비도 모두 군필 ! 오늘 저녁 6시에 단체 방송하는데 같이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악 그시간에 일해,, 집에와서 찾아볼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투비는 메보 의미없다고 은광이가 말했징ㅠㅠㅠㅠ성재 소주한잔이랑 날그만잊어요 꼭 들어줘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낼 출근길이 행복하겠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육성재 노래 개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투비 보컬라인인데...말 다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미쳐버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투비 블루 라고 보컬라인 유닛인데 4명이서 커버한 건 많은데 음원을 낸건 두곡이야. 이거 둘다 꼭 들어봐. 내곁에서있어줘 , 비가내리면 인데 비가내리면 후반부에 초고음 그거 성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재 그날의바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접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재노래 추천하면 밤새야돼
너멜되에 커버한 곡도 있구 듀엣가요제, 복면가왕, 불후의명곡, 솔로앨범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퇴근길이 행복해질거가타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다 자컨에서 커버한 건데 이것도 봐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접수접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것도 있다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약 32강 간다면 2위보다 좋은 시나리오임?
20:28 l 조회 1
오늘 빅뱅 일반예매 성공한사람 ~!
20:28 l 조회 1
클 나갈때만 해도 후임은 클보다 더 최악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20:28 l 조회 1
라이즈 원빈 내가 봤던 원빈 중에 오늘 엠카가
20:28 l 조회 1
슬슬 5세대 아이돌로 세대교체 되는거 느껴져서 좀 슬프다
20:28 l 조회 1
약간 그런 건 있다 1위를 해도 축하 못 받는 듯한 그런 거
20:28 l 조회 1
최애가 그룹 탈퇴했는데 맘 식는거 정상이야?
20:27 l 조회 1
근데 우리나라 오늘 경기 보면 ㄹㅇ 해외에서 고의 패배 소리 나올만함.....ㅋㅋㅋ
20:27 l 조회 1
ㄹㅇ 타팬인데 축구때문에 짜증나는데 정병들은 눈치도 없고
20:27 l 조회 1
지금 계속 도배하고 글삭하는 ㅈㅂ있거든
20:27 l 조회 1
한국에서 축구랑 야구 중에 뭐가 인기 많아..?2
20:27 l 조회 1
정보/소식 "정국,CK 역사상 최고의 협업 실적"CEO공식 발표 "전례 없는 글로벌 수요"
20:27 l 조회 1
폰 바꿨는데 터치가 너무 잘돼서 문제야
20:27 l 조회 1
놀 대기창 몇분마다 튕겨?
20:27 l 조회 1
오늘만 알러뷰 이노래 진짜 띵곡이라고 생각
20:27 l 조회 1 l 추천 4
암튼 뭔진 모르겠는데 선수들 저렇게까지 안움직인이유는 있을거같음
20:26 l 조회 1
5세대 남돌중에 올해 엠카1위한적있어?6
20:26 l 조회 1
나 이강인이 왜이렇게 신경쓰이지 우는거 봐
20:26 l 조회 1
슴은 ㄹㅇ 해외 관련해서 회사가 무능한거같음
20:26 l 조회 1
엠카 1위 누가 했어?
20:2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