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66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이 글은 4년 전 (2021/12/20) 게시물이에요
1. 비트 에바다 라고 느꼈던 게 콘서트에서 그것도 세련되고 섹시한 안무랑 만나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내는지 잘 알았음 

내가 가수였으면 너무 뿌듯했을 듯  

2. 안무가 노래 해석에 주는 영향에 대해 다시 한 번 더 생각하게 됨... 대체 어떤 가방끈 긴 분이 저렇게 해석 여지가 많으면서 은유적이면서도 직설적인 섹슈얼함을 표현하셨는지... ㅋㅋ 스포 영상 보고 돌아가실뻔 

3. 마지막 소절에 멤들 다 나눠서 누운 채로 프리? 안무 하는 부분 보고 한명한명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음...  

 

난 노래만 들었을 때 그냥 같이 재즈 댄스 추는 건 줄 알았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타팬인데 짹에서 영상보고 그저.. 부럽다..... 부럽... 이랬음 ㅋㅋ큐ㅠㅠ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 무대가 접혀지면서 그렇게 안무를 출줄몰랐어ㅋㅋㅋㅋㅋㅋ보면서 진짜...저렇게 한다고..? 대박... 넋놓고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 접힌 거 보고 와... 역시 기획력은 대박이다 싶었음 누워서 하는 안무 더 잘 보여주려고+애들이 사선으로 일어났을 때 보이는 섹시함이... 퓨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나쁜짓을 이어서 ㄹㅇ 작정하고 리노상이 만드신것 같다... 첫콘때 보고 진짜 속으로 비명엄청지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쁜짓 때도 그렇고 럽온플도 그렇고 무대 장치 활용 잘 하는 듯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짓 때는 주관적인 느낌인데 그런 안무는 없었지만 폴댄스 보는 느낌이라 강렬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럽온플 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번이,,,ㄹㅈㄷ야 럽온플 비트가 미쳐서 들을때도 너무 좋았고 특히 마크 랩파트인가,,? 치고나오는거 완전 멋있었는데 무대보니까,,,더 ㄹㅈ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전에 마크 랩가사는 주체적인 상대방에 대해서 잘 쓰는 것 같다고 글 쓴 적 있거든... 근데 저 가사 하기 바로 직전에 그 누워서 키스하는 것 같은 안무 한 다음에 그 가사 말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돌아버렸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럽온플 사람 눈 돌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럽온플 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대 활용도 만점 주고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 이거보고 직캠보고왔는데 걍.. 소리 못 지르는게 한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러브 온 더 "플로어" ㅋㅋㅋㅋㅎㅎ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 무대장치 처음봤는데 활용진짜 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갑자기 무대 접히고 거기에 누워서 360돌아감...
나 첫콘 돌출 플로어였는데 기절할 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ㄹㅈ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진짜 그런......뜻인지 몰랐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사녹은 대리써야 되는듯
13:51 l 조회 1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
13:51 l 조회 1
인티 뭐 5개월전 사진도 안보이네
13:51 l 조회 2
아!!!!!!!!!!!!!!!!!
13:50 l 조회 19
홍명보 설마설마했는데 이정도로 개폐급인줄은 몰랏늠
13:50 l 조회 7
스페인 이집트 가나 화이팅~!!!!!!!!
13:50 l 조회 5
명보님아 선수 탓을 할꺼면
13:49 l 조회 11
근데 홍씨 어떻게 감독이 된거야 ?1
13:49 l 조회 7
이영표가 감독하면 안됨?2
13:49 l 조회 6
그래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다1
13:49 l 조회 16
스페인은 우루과이 이기겠지?1
13:49 l 조회 12
보넥도 이 멤 누구야?? 잘생겻는데5
13:49 l 조회 42
아 근데 역대급꿀대진이라 기대한것도 어느정도 있어서
13:49 l 조회 14
이강인만 개고생시킨거 너무함
13:49 l 조회 12
나 탈덕한줄 알았는데 갑자기 코어됨
13:49 l 조회 25
정보/소식 홍명보, 팀 내 불화설에 "특별한 문제없다,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받을 것"8
13:49 l 조회 45
어떻게 이강인은 제일 잘하는 애가 제일 열심히 간절하게 뛰냐2
13:48 l 조회 13
홍명보 2014,2026 두번 감독했는데 두번다 조별리그 탈락임4
13:48 l 조회 13
우리나라 축구 이젠 희망이 없는거지1
13:48 l 조회 13
이젠 하이브나 스엠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듯1
13: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