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R BOYZ> 막공 셀카알타보이즈는 오하이오로 돌아갑니다!그동안 알타보이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pic.twitter.com/aItJn4Rl9e— SHINSWAVE 신스웨이브 (@shinswave) December 24, 2021 다들 너무 수고 많았음! 우리 따나도ㅠㅠㅠㅠㅠ 첫 뮤지컬인데도 진짜 잘했따 바쁜 와중에도 다들 준비 열심히해서 퀄리티 좋은 무대 만든 것 같음! 케미도 좋았는데 끝나니까 아쉬워ㅠㅠ 따나도 좋은 뮤지컬 있으면 계속 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