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539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4년 전 (2021/12/27) 게시물이에요

뭔가 집중해서 몰입하는거 잘할 것 같은데 아닌가...? 노래 만드는 브이앱 봤는데

이런 본업 관련 말고 게임이나 이런거 좋아하나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젤리먹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축구 보는 거 좋아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흥민 선수님 짱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게임은 예전에 어몽어스에 한참 빠져있었는데 요즘은 안 하는 것 같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업 관련 말고는 축구보는 것밖에 없는 것 같은데...🤔 언어공부도 열심히 하는 편인데 이건 취미인지는 잘 모르게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근데 전에 팬이 취미 뭐냐고 물어봤을때 작곡이 유일한 낙이라고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작곡 많이 좋아하시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 좋아하실줄은 몰랐네 뭔가 운동 안 좋아하실 것 같은데,,, 아닌가 운동 잘하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운동.....ㅎ... 우리 애 종이인ㅎㅕ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1에게
넘어져도 그저 해맑은 종이인형 태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좀 팔랑이실 것 같긴 했는데 보는것만 좋아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팔다리가 길어서 그런지 더 팔랑거리고 축 늘어져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종이인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쮈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쩰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리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울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울 태기 젤리 짱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짜 젤리 왕왕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아 그리고 김치찌개도 짱조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작업실에 많이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임은 별로 안하는 거로 알고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축구!! 손흥민선수 팬이야
숙소에서 유니폼까지 입고 보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에 작업실에 많...이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프리미어리그 보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니폼도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구본다고 알려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비 바꾸고 나서 축구 본 인증샷도 남겨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곡열심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들이랑 같이 노래 만드는? 브이앱도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고 축구에 진심이여서 중계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업빼고라는 말을 못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구복 입고 축구경기보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업 말고는....축구 보기 밖에 생각이 안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진분이네.... 작곡왕이 되실수있을거야 지나가는 나그네 한명이 태그씨를 응원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다면 오아시스 추천드립니다..❤택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나 브이앱 보고 그거 들어봤어 노래 좋더라!! 곡 잘 쓰시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꼬마어! 요즘 영택이가 우리한테 들려주고 싶다는 곡이 많다는거 보면.. 열심히 하고 있나바❤ 그러니까 내놔 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원 너무 고맙다ㅠㅠㅠㅠ 우리 장택이 노래 나오면 열심히 알리고 다닐게!! 우리한테 꼭 들려주고 싶은 곡들이 많다고 그랬거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열심히 뛰어준 옌스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가 너무아까움
11:49 l 조회 1
다들 32강 못 간다고 해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11:49 l 조회 1
OnAir 헐 알제리 동점골이야
11:49 l 조회 1
또 황선홍 데려오면 어카지
11:49 l 조회 1
쇼타로 셋로그는 걍 주기적인 콘텐츠로 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9 l 조회 3
32강 진출실패라니....ㅜㅜㅜㅜㅜㅜ
11:49 l 조회 9
전담기기 어떤거 사용함?
11:48 l 조회 1
홍명보 전술: 싸워 손흥민 표정:하
11:48 l 조회 28
신유 실물 궁금함
11:48 l 조회 7
내가 살다살다 클린스만 올려치기를 할 줄이야
11:48 l 조회 9
근데 이번대회 48개국이 아닌 기존 32개국 체제였다면 예선통과도 몰랐을것 같은데
11:48 l 조회 5
홍명보 사퇴안했으면
11:48 l 조회 10
조규성 박진섭 등 일부 선수 제외하고 귀국 한다는데
11:48 l 조회 30
알못질묵 요즘 안정환 이분 여론 별로셔?
11:48 l 조회 10
홍은채 어제 갈발필승머리해서 핫때 생각남
11:48 l 조회 11
감스트 영상 이 부분 속시원하네ㅋㅋㅋㅋ
11:48 l 조회 35
계란이 아까움 계란후라이 먹어야함 걍 축구공을 던져
11:47 l 조회 8
이제 월드컵 4년 기다리지가 않는다
11:47 l 조회 4
와중에 나는 아컵이라도 챙겼으면 이러고 있다 하......2
11:47 l 조회 23
콩고, 이란, 카보베르데보다 못한 대한민국
11: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