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573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0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엄청 열심히 하셨던 것 같아서 갑자기 궁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끝나고 영상 올렸는데 성적은 안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가 결과는 말안하지 않을까 대학 붙으면 어디간다~ 얘기할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과 안말할거같아 말하면 잘해도 못했다할거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말 안 하는게 좋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 모고와 수능은 다르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대종t가 국어 1아님2 같다 그럼 5~6등급 올랐ㄷㅏ는데 국어는 재능 중요해서 확 오르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대종은 어케 알어 지허니 성적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어케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국어만 선생님 덕에 많이 올랐어요~ 이렇게 후기 말해주지 않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연락 왔다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대종쌤 인강 다시 돌려봤는데 쌤이 하신 말씀은

“연락이 엄청 많이 왔었어요. 시험을 잘봤다고”
“다 올리기 귀찮아서 최대한 올려봤는데 아직 한참 남았어” ~ “굉장히 귀찮은 성격이라고 mbti가 xxxx다” “ 조금 올린게 그정도인데 이번 시험에 100점들이 있고 5등급 오른 애도 있다. 작년에 제 수업 들은 친구중에 아이돌이 있었는데 연락 왔다 5등급 올랐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헌씨가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로미스나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대종이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어 인강 강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사랑 지헌님이랑 아는 사이인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대종이 백지헌 응원하는 말을 했던 걸로 기억함 사적으로 아는 사이는 아니어도 아이돌이 자기 수업 듣는다니까 언급 해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 지헌님이 수업 들으신 거구나 라떼는 이근갑쌤이 일타였는데 요즘은 다른가보넹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강강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공부잘하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데뷔전에 전교10등인가 했던걸로 안다ㅌㅋㅋ 이번에 유툽에도 4시간인가 라이브켜고 공부하기도 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백지헌이 유대종쌤 인강 들어서 제자들이 말해줬나봄 유대종쌤이 백지헌 스터디윗미에 댓글 다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대종쌤은 정확히 아는 게 아니라 지헌님이 5-6등급 올랐다고 해서 1 아니면 2 같다고 예측한 거 아닌가? 보통 그렇게 확 오르면 최상위 등급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에서 3된걸수도 있지 뭘 안다고... 걍 아무도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국어가 어떻게 5-6등급이 올라???...난 5-6등급 떨어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백지헌도 자기 성적 이렇게 화제되는거 싫어서 일부러 안 말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국어 등급 피셜도 아닌데 벌써부터 확정인 것처럼 말하고 다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번 문특 라방때 지선이 나왔는데 지헌이 얘기가 나와서 수능 어떻게 잘 본 것 같냐고 재재가 물어봤는데 피셜로 인서울은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대답했댕 진짜 공부 잘하고 열심히 한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최대한 노력한다 해도 활동 병행하면서 하는게 남들 및 본인의 기대를 전부 충족시킬만큼 하기는 어렵겠지 나같아도 등급이나 점수 공개 안한다,, 그냥 좋은 대학 결과 있기를 바랄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대종쌤 인강 다시 돌려봤는데 쌤이 하신 말씀은

“연락이 엄청 많이 왔었어요. 시험을 잘봤다고”
“다 올리기 귀찮아서 최대한 올려봤는데 아직 한참 남았어” ~ “굉장히 귀찮은 성격이라고 mbti가 xxxx다” “ 조금 올린게 그정도인데 이번 시험에 100점들이 있고 5등급 오른 애도 있다. 작년에 제 수업 들은 친구중에 아이돌이 있었는데 연락 왔다 5등급 올랐다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형아즈 요새 진짜 뭐지
20:54 l 조회 2
빅뱅 컴백소식있었어?1
20:54 l 조회 6
주어 까지말고 최애칭찬할래
20:54 l 조회 10
카리나 ㄱㅇㅇㅋㅋㅋㅋㅋㅋ
20:54 l 조회 17
도미노 피자도 디오주간 ㅋㅋㅋㅋ
20:54 l 조회 11
쿠팡플레이 업자 없긴하다
20:54 l 조회 11
미감은 좋은데 얼굴안나오는 거ㅋㅋ
20:53 l 조회 15
오늘 디올에서 주최한 내향 강아지들 모임 (feat.빅힛돌)
20:53 l 조회 20
리센느 또 개맛도리 끊여옴...
20:53 l 조회 15
라이즈 원빈 진짜 청량하다..3
20:53 l 조회 32
정보/소식 방송인 전현무씨, 내일 남아공전 KBS 를 통해 월드컵 중계 데뷔
20:53 l 조회 14
와이지 호텔패키지 빼놓은거 표독스럽다
20:52 l 조회 23
돈숙메는 진심 더 떴어야함
20:52 l 조회 8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1
20:51 l 조회 15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3
20:51 l 조회 62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50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1
20:50 l 조회 41
태산이가 ㄴㅁ... 좋다3
20:50 l 조회 30 l 추천 1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1
20:50 l 조회 12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