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정조가 "빈(의빈)을 후궁의 반열에 둔지 지금까지 20년이다.(“嬪之置後庭之列廿載于玆")" 라고 말했으니 정조는 처음 고백했던 15세 때부터 성덕임을 후궁으로 여겼다. 진짜 이게 실화라니....| 이 글은 4년 전 (2022/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정조가 "빈(의빈)을 후궁의 반열에 둔지 지금까지 20년이다.(“嬪之置後庭之列廿載于玆")" 라고 말했으니 정조는 처음 고백했던 15세 때부터 성덕임을 후궁으로 여겼다. 진짜 이게 실화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