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3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싫은건 아닌데 뭔가 좀.. 그래 뭔가 쫌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항상 비슷한 제목 똑같은 말투로 올리는데 모랄까 좀.. 본표 아닌 본표 같은 느낌이라 그런가 좀.. 나만 신경쓰이는건지 키알 울려서 보면 항상 진짜 똑같은 사람이 똑같은 포맷으로 글쓰는게 보여서 뭔가 좀 그래 뭐가 그런지 모르겠는데 암튼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플인가??? 싫은거 아닌데.. 그냥 내가 볼때마다 머쓱해진다 그뿐이어서ㅋㅋㅋㅋㅋㅋ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그런사람 은근 많나봄.. 그래도 그분이라도 써줘서 홍보 되는느낌이라 좋긴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우리같넹...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 있어..그분이라도 써줘서 다행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본진 글이니까 당연히 좋은데 뭔가 익명인 공간에서 자꾸 아는 얼굴을 마주치는 느낌이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니겠지.... 우리판 글 나만쓰는듯 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아닐거야!!! 내가 말하는 케이스는 딱 내본진+특정 말투로 검색해보면 주제만 바뀌고 똑같은 형식으로 쭈르륵 나와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같은 느낌받는 글들 있는데 그냥 그렇게 글써주는 사람있는 것만으로 고맙달까 그래서 댓글열심히 단다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
18:20 l 조회 1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
18:20 l 조회 1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3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1
18:20 l 조회 8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24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1
18:18 l 조회 27 l 추천 4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40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4
18:18 l 조회 60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24
아일릿 회사는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3
18:18 l 조회 15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2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8
18:17 l 조회 37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2
라이즈노래 들을수록 감긴닼ㄲㅋㅋㅋ6
18:17 l 조회 56
울 고양이 사진 찍는 건 기가 막히게 알아서 고개 휙 돌림1
18:16 l 조회 8
백지헌 중단발이 훨훨씬 예뿌다4
18:16 l 조회 90
최유정 노래 왤케 서이브 느낌나지
18:16 l 조회 27
공항 따라가면 ㅅㅅ이라고 보면 되는거임??5
18:16 l 조회 46
하투하 이름 뜻이 뭐야? 하츠투하츠?1
18:16 l 조회 27
만찬가 뮤비는 리센느 원이x갸루에 노래는 태연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18:1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