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3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정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여태 곡중에 제일 좋은 곡이 내기준 데뷔곡ㅎㅎ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라 좋음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헐 같본인가.. 지금도 약간 반항적이고 날것의 이미지라 좋긴한데 데뷔곡이 그렇게 세련될수가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드스쿨 잘어울리는 걔네 맞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앜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알았엌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봐도 힌트가 없는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급진거 이꼴 깁테지... 나도 깁테 제일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곡을 그렇게 잡으니까 그룹 자체 이미지도 확 고급스러워보이고 특히 선우 성훈 조명을 활용한 독무때문에 그런지 더 독특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봐도 우래기들이군.. 데뷔곡이 너무 그룹 정체성 자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니까 뭔가 몽환 세련 은근한 어두운 분위기 여기에 안무까지 세련됨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뭘까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하이픈 기븐 테이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알지알지~~ 춤 잘추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본곡은 진짜 깁테야.. 하프소리에 심장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엔하이픈 그룹의 근본 정체성임 솔직히 이 곡에서 애들 세계관 전체 파악할수있다해도 과언 아닐정도로 뭔가 핵심적인 이야기 뮤비에도 다 들어있고 일단 곡 음들이 다 고급스러워 초반에 아아~하는 여성분 목소리 깔리면서 뭔가 신적인? 느낌 들면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하이픈 생각하고 들어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깁텍 진짜 근본임…하프소리가 미쳤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팬들아...
17:38 l 조회 2
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
17:38 l 조회 4
건호 따라하는 유병재ㅋㅋㅋ
17:37 l 조회 10
오백년만에 테런 다시 로그인해봄
17:37 l 조회 13
오늘자 파리 패션위크 디올쇼에 방탄 지민 코르티스1
17:37 l 조회 18
라이즈 고소 좀1
17:37 l 조회 28
엥 나 같팬한테 댓삭당함ㅋㅋㅋㅋㅋㅋㅋ1
17:37 l 조회 27
오 연세빵 옥수수 나왔네
17:36 l 조회 7
방탄 지민이랑 코르티스 대화 웃기다ㅋㅋㅋㅋㅋ
17:36 l 조회 37
타멤이 내멤한테 아 얘랑 하기 싫어 이런식인거5
17:36 l 조회 56
용가훠궈 인기 많은 거 구라같다..2
17:36 l 조회 50
보넥도 오늘 LG 시구하나봐1
17:35 l 조회 51
ㄹㅇㅈ 정병들 신고한 거 알림 쫌쫌따리 오네2
17:35 l 조회 44
인스타 팔로워가 84명인것도 좀 있는편이야?5
17:34 l 조회 97
아 마라탕 왜이렇게 맛있는걸까 ㅠㅠ2
17:34 l 조회 27
방탄 지민 디올 착장 신비해서 찾아봄3
17:33 l 조회 52
익들의 인생 영화는 뭐야?5
17:33 l 조회 19
와 트위터 분철 사기 900명한테 친 거 봄...?8
17:32 l 조회 177
윈터님 강아지 진짜 귀엽다2
17:32 l 조회 106
7월부터 좀 달라질까4
17:3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