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게 말하면 리듬감살리는 귀에 딱 박히는 그런 노래가 많이 없어 여돌노래는 싸비를 집중적으로 살리거든? 귀엽게 아니면 재밌게 근데 남돌노래는 퍼포를 살리다보니까 다크하고 장중해 그럼 그렇다고 퍼포도 하면서 노래까지 대중적인 게 아주 없냐 그건 또 아니야 결국 얼마나 음원을 제대로 갈아만드냐가 중요한거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솔직하게 말하면 리듬감살리는 귀에 딱 박히는 그런 노래가 많이 없어 여돌노래는 싸비를 집중적으로 살리거든? 귀엽게 아니면 재밌게 근데 남돌노래는 퍼포를 살리다보니까 다크하고 장중해 그럼 그렇다고 퍼포도 하면서 노래까지 대중적인 게 아주 없냐 그건 또 아니야 결국 얼마나 음원을 제대로 갈아만드냐가 중요한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