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2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그 뒤에쓰여진 글 너네는읽어? 

 

난 간식게임이 이해안됨
대표 사진
글쓴이
드라마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일러문은세일러문이지 달의요정세일러문이라 안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게임이니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가 안읽는다고 해도 풀네임이 그거란 사실은 안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혹시 이거 마플 안달아도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제가 그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쉽게 내도 그 게임 재미없지않을까ㅋㅋㅋ 그 말도 안되는 풀네임 고뇌하는 그 재미로 보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없는 글자를 만들어 오는것도 아닌데 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쉽게 내면 재미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뭐 ㅔㅐ 영어로된거 발음 이런거면 모를까 너가 더 어거지아닌가 싶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자로된것도있었어 사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제목이고 이름인데? 편의상 부르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낚는거 뇌절은 적당히 했으면 좋겠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서 오답 지어내는게 웃기던데 한번에 그냥 다 맞춰버리면 재미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가 안 읽어도 풀네임이 그건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래서 정답이 뭐였어? 진라면 매운맛 뒤에 뭐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예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검색까지 해봤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그게 재미있고 게임이니까 이해 하는데.. 나도 보면서 난 하나도 못맞추겠단 생각 들더라ㅋㅋㅋ
맞추는 연예인들이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매면진매지가 무슨 말인가했당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그러면 재미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맞춤법 가지고 꼬투리잡는 거 좀 그러더라 누구는 그러고 누구는 안 그러고하는 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두사람이왔는데 아예 한사람한테만 폭풍질문같은거 하는것도 좀보기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너원때두 그러드만 좀 고쳤으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나랑 모모나왔을때 사나한테만 막질문하고 원스라서 그런가 기분이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해야 더 재밌긴 함 근데 붐 낚시는 그만했으면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방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게 해야 재밌으니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그게 풀네임인데 뭐 지어낸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도문제있다고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더 재밌는데 없는단어 만들어서 맞추라는것도 아니구 ㅍ풀네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뿐만아니고 ㅇㄷ적은것도 문제있다고보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본문에 없잖어.. 난 본문보고 적은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생각난거야!그냥 한사람한테만 폭풍질문했던게 생각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사람한테만 했다기보다 그냥 철자나 맞춤법 헷갈릴만한 요소가 있을 때 질문하는 거 아녀...??? 간겜이 그 짜그만 거 하나에 엇갈리는 운명으로 보는 거 아니었나 후하게 쳐주면 넘 빨리 끝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은게임이고 댓글에 말한건 소개할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막 낚는다고 하고 그래서 그 질문이 그 질문인 줄 암튼 본문은 아무 문제 없다 생각쓰 그런 맛에 게임 하는 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오늘 어딜가든 다 홍명보 욕하고 있더라
12:11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 누구든 이기기만 하면 됨?
12:11 l 조회 3
국대매치하고 인터뷰할때 매번 울거나 본인탓하던 손흥민이
12:10 l 조회 12
최선을 다 하고 떨어진 게 아닌 것 같아서 더 화남
12:10 l 조회 4
한 활동에 입덕직캠 페이스캠 최애직캠 얼빡직캠 다 따오는
12:10 l 조회 16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뜨면 짐 반정도는 싸놔야해?4
12:10 l 조회 11
월드컵 막상 시작하면 화제성 있을꺼같긴 했는데1
12:09 l 조회 26
OnAir 호주 카드 받았네2
12:09 l 조회 40
최애가 아기 키우는 프로그램 나오는거 싫어1
12:08 l 조회 61
근디 당나귀 울음소리 진심 개무섭다1
12:08 l 조회 9
손흥민 뺑이 칠때 받을 사람 없음3
12:08 l 조회 29
혹시 위버스 공방 블리 먹어본사람있어??ㅜ3
12:08 l 조회 31
난 선수들한테 너무 실망스럽고 화나는 게2
12:07 l 조회 83 l 추천 1
익들 가게 주인이 심하게 소심한거 본적 있어?
12:07 l 조회 11
정보/소식 '호주 제발 도와줘' 한국 최초의 '구걸축구'4
12:07 l 조회 76
위버스 폼림 너무 열받아서 문의글 남김 ㅜㅜ2
12:07 l 조회 29
정보/소식 [단독] 동아일보 사옥서 출근길 '낫부림'...그룹 계열사 40대 직원 중상1
12:07 l 조회 66
축구대표 감독 그만 인터뷰해라
12:07 l 조회 15
1차 많은 곳 추천 해줘 4
12:07 l 조회 16
투어스 콘서트 취켓팅 고민이 있어5
12: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