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2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3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단독] 2PM 출신 박재범, 아이돌 그룹 제작 위해 기획사 설립. 카카오엔터 거액 투자 전망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076/0003821098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ㅋㅋ 라스에서 아이돌 키우고 싶다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이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미쳣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박재범 열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 제작하고 싶다더니 진짜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재범 진짜 하고 싶은 거 다 하네 곧 소주 회사고 차릴 듯ㅋㅋㅋㅋㅋ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저 회사랑 그룹 나온지가 언젠데 기자들은 아직도 언급하냐... 싫다기보단 aomg로 활동한 햇수가 훨씬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이돌이랑 연관된건 에오엠지보다 제왚이어서 그런거 아닐까..? 투피엠의 리더였던 사람이 아이돌제작! 이런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오엠지 cj쪽 아니야?ㅋㅋㅋㅋㅋㅋ근데 아이돌그룹은 카카오네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멋있게 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오엠지 대표직 내려놨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지분은 있지 않아? 그 소속이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게 아직 밝혀진게 없음ㅠㅠ 너무 최근에 사장을 그만둔거라… aomg고문으로는 계속 있는다고 했는데 소속 아티스트인지, 지분 계속 갖고있을건지는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아직 모르는거군 어떤 결정을 하든 개멋있다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먼가 잘 될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원해줄게 꼭 꼭 이번 여정도 성공하길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근데 언제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오엠지랑 하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래 개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이제 박재범은 '박재범'하나로도 이미
유명한데 굳이 굳이 그룹을 언급해야되나... 둘 다 안반가운...ㅠㅠㅠ근데 진짜 멋있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떻게 나올까 기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알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나이 많은데 아이돌 시켜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랩은 진짜 잘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랬는데 데뷔하는 돌 알고보니 청순 순정 컨셉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브랜뉴처럼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차차비트 다시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트 라인업 개쩔거 생각하니까 벌써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실력이 있고 열정도 있으니까 인생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사네 진짜 근데 실력 하나는 개좋을 거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박재범 화이팅 .... 아니드어 차차빅보이 ~ 그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비트는 개좋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노래 기대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멋있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럼 남돌 나오는건가?? 여돌 내면 쩔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여돌이면 더 반전일 거 같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힙합 베이스 여돌이면 ㄹㅇ 믿고 들을듯...근데 여돌은 경쟁률이 너무 치열해서 남돌 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요즘 손에 꼽히는 여돌이 없어서 괜찮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내말이 근데 남돌여돌 둘다 디렉잘할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힙합그룹이겠지??간지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벌써 기대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겁나 기대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고싶은거 다 하는거 진짜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멋지다 저런 사람 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주식 사야겠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 기대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뭔가 여돌 내는게 더 잘 될거 같음
여돌 - 음원, 대중픽
남돌 - 음반, 팬덤픽
으로 먹고 사는 추세인데 음원이 더 강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잘될거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은퇴할까봐 걱정했는데 ㅠㅠ 제이팍 진짜 인생 알차게 살아간다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기대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미쳤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기대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자기가 이쁜줄 아는거 같지?
11:35 l 조회 1
박주호가 젤 빡칠듯
11:34 l 조회 10
벤투-클린스만-홍명보 차이 한짤요약이래..ㅋㅋㅋ
11:34 l 조회 20
요즘은 인플루언서 연예인 경계가 흐릿해진 느낌
11:34 l 조회 6
부산익들아 28일에 야구도 있다던데 맞아?
11:34 l 조회 5
어제 산책축구 중에서 너무 열심히 뛴 선수들 눈에 띄더라1
11:34 l 조회 19
멕시코는 진짜 해줄거 다 해준거네....
11:34 l 조회 13
OnAir 튀르키예 골
11:32 l 조회 39
아 호주 파라과이 너무 재미없네....1
11:32 l 조회 33
그럼 앞으로 사정생겨 못가는 사람만 원가양도로 티베 쓰는거야?7
11:31 l 조회 47
뷔 패션쇼 스케 갈때마다ㅋㅋ1
11:31 l 조회 48
지민 그냥 머리만 좀 자르면 될거같은데13
11:31 l 조회 87
지금 멜론 97도인데 이틀 안에 99도 가능할까?4
11:30 l 조회 36
이임생도 끌어내려야됨4
11:30 l 조회 41
OnAir 피묻은 옷입고는 경기를 아예 못하는구나
11:29 l 조회 42
와 어제자 전지현이래....6
11:29 l 조회 276
모든 스포츠협회들이 양궁협회처럼 돌아가면2
11:29 l 조회 17
난 얼빠라 아이돌이 못생긴거 싫음3
11:29 l 조회 42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
11:29 l 조회 5
OnAir 으 아프겠다… 축구화 바닥 그대로 얼굴에
11:2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