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1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6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단독] 개그우먼 이수지, 결혼 4년 만에 임신 '경사' | 인스티즈 

개그우먼 이수지(37)가 임신했다. 

 

11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수지는 현재 임신 4개월 차로 출산 예정일은 6월이다. 2018년 비연예인인 남편 김종학(34) 씨와 결혼한 지 4년 만에 첫 아이를 임신했다.  

 

그는 최근 안정기에 접어들면서 주변에 임신 소식을 알리고 있다. 12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촬영현장에서도 관련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아직 임신 초기인 만큼 건강에 신경 쓰며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리부트2’ 등의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382/0000955730 

 

우와 축하드려요👏👏
대표 사진
익인1
오오오아 축하드립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하드려요!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하드립니다아아아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축하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유튜브에서 임신 준비 한다고 그랬던 것 같은데!! 축하드립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하해요 수지언니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언니 진짜 축하해요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아앙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오아아아아아아 축하드려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순산하세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축하드려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청 노력하셨던거 같은데 완전 축복이네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축하드립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축하드려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축하드려용〰️〰️〰️ 애기도 수지님도 건강하게 출산하시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머 축하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슈지~ 축하드려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
18:18 l 조회 1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
18:18 l 조회 1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3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3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3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
18:16 l 조회 24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17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
18:15 l 조회 41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18:14 l 조회 34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19
18:14 l 조회 71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11
18:13 l 조회 141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45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15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16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9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18:13 l 조회 17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18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4
18:12 l 조회 81
개취로 위시는 일본곡을 ㄹㄹ 잘뽑는것 같음1
18:1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