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3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나머지한팀은 아무리 생각해도 안떠오름 

키방햇어 

나만의 궁예임! 

 

+++드캐 추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드캐까지 딱 6팀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드캐 진짜 제발 나와줘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내 유일한 퀸덤소취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소랑 이달소 나오면 무대 대박일 거 같음.. 갠적으로 두 팀 무대 엄청 좋아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ㄴㄷ 걸그룹중에 젤로조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인원 간지날듯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로 나오는 사람은 없으려나 에일리 나오면 괜찮을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박봄은 원래 다른그룹 나오려다 안나온 케이스래 이번엔 걍 다 그룹으로 나올수도
그리고 에일리는 아이돌이 아니고 보컬리스트라 퀸덤 방향이랑 약간 달라보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달소 나오면 잘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주얼 곡 실력 다 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드캐 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키미키 제발 나왔으면 좋겠음
실력 좋고 노래도 괜찮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드캐 우주소녀 이달소... 웅장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렇게 생각 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랜도 나왔으면 좋겠다 뭔가 강렬한 무대 하는 거 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쉽 엠넷이랑 사이 안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소 쪼꼬미 이번 엠카 나와서 상황 달라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에도 우소 라인업에 떴다가 안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엠카에 쪼꼬미 나온다해서 퀸덤플이야 지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프미나 조작학폭해서 피해자 있는데 나오면 이상한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넷이 그걸 신경쓰나 뭐..자기네들 서바에서 큰 아이돌이니 확률 크다 생각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이달소 잘할 것 같아 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버러플라이때 막 엄청 특이한 동작 하는 거 보고 반햇는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달소 회사 돈 없는 게 그거 다 감당 가능할까…?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좀 걸리긴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드림캐쳐 꼭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드투가 아니라 퀸덤으로 나온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퀸덤 이미 나온돌들이랑 대형돌들 제외하면 생각보다 인지도 있는 여돌들 별로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 퀸덤이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퀸덤문지기라 생각하면 됨 지딴에 급이런거 생각하는 얘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4에게
당연한거 아님? 엠넷이 내세운게 그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문 돌들이 퀸덤으로 나오는게 취지가 안맞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에게
이미 킹덤부터 그 취지는 없어졌는데 그냥 하나의 돌 서바일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4에게
그럼 ㄹㅇ 의미없네ㅎㅎㅎ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지금 우리나라에 활동하는 여돌들을 생각해보는게 먼저이지않겟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1위 여러번 한 여돌들 많은데 위에 익인이 의미 없다길래 그려려니 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그런돌은 이미 나왓거나 대형돌이라고.. 거참 답답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말이 안통하는거 같음 당장 본문돌들 보다 더 1위 많이한 신인들도 있어 어차피 답 정해져 있는거 같으니까 답댓 안달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그런 신인들은 말그대로 신인이여~걍 니가 궁예글을 쳐 쓰세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키미키 나오면 진짜 잘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드캐는 꼭 나왔음 좋겠음 여긴 머글 노출만 있으면 오를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의미로 오히려 이런 기회가 필요한 팀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제발 로켓펀치 ㅠㅠ 우주소녀 드캐 나오면 진짜 대박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달소 나와서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랜 다른 컨셉 제발 보고싶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드캐 제발 소취ㅠㅠ 무대 엄청 잘할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프미나 나오면 진짜 웃기겠네…학폭에 주작까지 있는 그룹을 대중 시선 1도 신경 안쓰고 내보낸다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울림돌들 다 나왔어서 로켓펀치도 나올거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위키미키… 나와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라이즈 투표 완료🩷
18:37 l 조회 1 l 추천 1
이강인 내려가라고 프리롤 준거야
18:37 l 조회 1
홍명보가 쓰는 쓰리백쓰는 나라 알려드리겠습니다
18:37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 갑니다.💙🧡
18:37 l 조회 1 l 추천 2
정보/소식 아이들 '예능 촬영 중단설 JTBC 아는 형님 녹화 참석'
18:37 l 조회 1
1년 동안 체지방률 6퍼 줄였다!!
18:37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 축구 형편없으니 야구라도 잘해야지" 日 팬들 이정후 향해 비아냥
18:37 l 조회 1
OnAir 오... 안무 개신기하네
18:37 l 조회 2
얘들아 본인확인 빡센 곳 양도 받아서 들어가본 적 잇어???
18:37 l 조회 3
라이즈 투표 지금부터해도됩니다!!!!!🔥
18:37 l 조회 3 l 추천 6
지금보니깐 16강 진출도 대단한거였네…
18:36 l 조회 12
보은합니다💚🧡💚🧡💚🧡 1
18:36 l 조회 15 l 추천 7
34살인데 직장없이 덕질하는거 한심해?1
18:36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11
18:36 l 조회 25 l 추천 6
야구 팬분들 각팀에 공 잘던지는 투수 좀 보내주세요
18:36 l 조회 14
구자철 왈: 감독의 의도를 우리가 설명해줘야 하는데
18:36 l 조회 31
보은합니다아🧡💙🌹16
18:36 l 조회 26 l 추천 8
OnAir 하투하 뒷줄 젤 왼쪽 누구야1
18:36 l 조회 9
서브웨이 핫칠리 많이 매워?3
18:35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 엠카 투표 인증💙🧡15
18:35 l 조회 26 l 추천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