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3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나머지한팀은 아무리 생각해도 안떠오름 

키방햇어 

나만의 궁예임! 

 

+++드캐 추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드캐까지 딱 6팀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드캐 진짜 제발 나와줘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내 유일한 퀸덤소취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소랑 이달소 나오면 무대 대박일 거 같음.. 갠적으로 두 팀 무대 엄청 좋아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ㄴㄷ 걸그룹중에 젤로조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인원 간지날듯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로 나오는 사람은 없으려나 에일리 나오면 괜찮을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박봄은 원래 다른그룹 나오려다 안나온 케이스래 이번엔 걍 다 그룹으로 나올수도
그리고 에일리는 아이돌이 아니고 보컬리스트라 퀸덤 방향이랑 약간 달라보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달소 나오면 잘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주얼 곡 실력 다 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드캐 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키미키 제발 나왔으면 좋겠음
실력 좋고 노래도 괜찮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드캐 우주소녀 이달소... 웅장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렇게 생각 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랜도 나왔으면 좋겠다 뭔가 강렬한 무대 하는 거 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쉽 엠넷이랑 사이 안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소 쪼꼬미 이번 엠카 나와서 상황 달라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에도 우소 라인업에 떴다가 안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엠카에 쪼꼬미 나온다해서 퀸덤플이야 지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프미나 조작학폭해서 피해자 있는데 나오면 이상한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넷이 그걸 신경쓰나 뭐..자기네들 서바에서 큰 아이돌이니 확률 크다 생각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이달소 잘할 것 같아 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버러플라이때 막 엄청 특이한 동작 하는 거 보고 반햇는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달소 회사 돈 없는 게 그거 다 감당 가능할까…?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좀 걸리긴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드림캐쳐 꼭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드투가 아니라 퀸덤으로 나온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퀸덤 이미 나온돌들이랑 대형돌들 제외하면 생각보다 인지도 있는 여돌들 별로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 퀸덤이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퀸덤문지기라 생각하면 됨 지딴에 급이런거 생각하는 얘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4에게
당연한거 아님? 엠넷이 내세운게 그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문 돌들이 퀸덤으로 나오는게 취지가 안맞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에게
이미 킹덤부터 그 취지는 없어졌는데 그냥 하나의 돌 서바일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4에게
그럼 ㄹㅇ 의미없네ㅎㅎㅎ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지금 우리나라에 활동하는 여돌들을 생각해보는게 먼저이지않겟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1위 여러번 한 여돌들 많은데 위에 익인이 의미 없다길래 그려려니 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그런돌은 이미 나왓거나 대형돌이라고.. 거참 답답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말이 안통하는거 같음 당장 본문돌들 보다 더 1위 많이한 신인들도 있어 어차피 답 정해져 있는거 같으니까 답댓 안달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그런 신인들은 말그대로 신인이여~걍 니가 궁예글을 쳐 쓰세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키미키 나오면 진짜 잘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드캐는 꼭 나왔음 좋겠음 여긴 머글 노출만 있으면 오를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의미로 오히려 이런 기회가 필요한 팀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제발 로켓펀치 ㅠㅠ 우주소녀 드캐 나오면 진짜 대박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달소 나와서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랜 다른 컨셉 제발 보고싶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드캐 제발 소취ㅠㅠ 무대 엄청 잘할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프미나 나오면 진짜 웃기겠네…학폭에 주작까지 있는 그룹을 대중 시선 1도 신경 안쓰고 내보낸다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울림돌들 다 나왔어서 로켓펀치도 나올거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위키미키… 나와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은 그냥 앨범 보다 인형이 들어있는 앨범이 인기도 많고 유행인가?
16:50 l 조회 1
빅뱅 콘서트 와우만 가능해?
16:50 l 조회 1
옌스 좌우 윙백 가능한 선수구나?
16:50 l 조회 3
폰 잘아는 익들아 도와줘 ㅜㅜㅜㅜ
16:50 l 조회 6
최애 성격이 내 취향이 아니라 다행인 것 같음
16:49 l 조회 9
오늘 이겨서 32강 무난하게 갔으면 지금쯤 캐나다 이야기로 가득했을텐데
16:49 l 조회 19
정보/소식 이영표 해설위원 레전드 발언1
16:49 l 조회 65
돈가스 김밥 vs 치즈 김밥 vs 참치 김밥 하나만 골라줘4
16:49 l 조회 5
이천수 유튜브보는데 개가치 공감함ㅋㅋㅋㅋㅋㅋ
16:49 l 조회 21
예의 없잖아
16:49 l 조회 14
홍명보 본인은
16:49 l 조회 5
아이돌이 배우보다 훨씬 빡센 직업이야?5
16:49 l 조회 18
틴트 정착템 찾음1
16:48 l 조회 15
옌스 첨부터 써서 합 맞춰보지
16:48 l 조회 6
뭔 또 안정환을 감독으로 하래3
16:48 l 조회 27
ㄹㅇ 수비만 하다 끝남 ㅋㅋㅋㅋㅋㅋ
16:48 l 조회 6
이강인 볼 때 마다 개속상하네
16:48 l 조회 12
축구 이 비유가 맞아?2
16:48 l 조회 29
오늘 저녁 뭐 먹지 추천 plz
16:48 l 조회 7
지고있는데 볼을 왜자꾸 돌리는건데ㅠ
16:4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