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7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6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유튜브랑 방금 올라온 노래들어보면 발음 독특해 진짜 근데 그게 좋은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노래는 원곡 발음이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튜브는 뭐 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튜브에 윈터 노래 모아놓은거나 예능에서 불렀던것들 듣고 느낀점이야.. 발음 듣기 좋게 특이한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윈터 노래부를때 발음 되게 정확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커버곡은 일부러 그렇게 발음한거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정확한데 좀 특이하지않아? 뭔가 ㅈ을 ㅊㅈ나 ㄷ을 ㅌㄷ로 발음하는?? 나만 이렇게 느낀걸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이거 뭔지 알아 되게 또박또박한데 쫄깃쫄깃해 짱조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 설명을 못하겠어 암튼 발음 뭔가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 윈터 발음 분석한 영상 있던데! 발음 하나하나를 나눠서 부른다… 그런식으로 분석했던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링크 부탁해도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본 영상은 이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맙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팬들도 윈터 발음 간지난다고 좋아하던데ㅋㅋㅋ넥-스트 레브우을 이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뭔가 혀를 이끝에 대고 발음하는 느낌? 아 설명봐 개못해 암튼 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무슨말 하는지 알겠어. 윈터가 딕션 자체가 엄청 정확한데... 또 정확한 거랑 별개로
노래를 쫀득쫀득하게 부르는 스타일.
이번 스텝백에서 "독배가튼것"이 아니라
"독배가튼그엇" 약간 요렇게 가사에 포인트를 주는 그런 느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마지막 너무좋잖아는 누구파트임?
18:28 l 조회 1
나루토 보고있는데 옴니버스 스토리 구간 원래 지루함?
18:28 l 조회 1
공차에서 위에 코팅 제대로 안해줘서 흔들다 엎었는데 환불 요청 해도 됨?
18:28 l 조회 1
하투하 노래 좋다 운전할때 들으려고 플리 넣음ㅋㅋㅋ
18:28 l 조회 1
엽떡은 가격 올릴만해서 그러세요 싶음ㅋㅋ
18:28 l 조회 3
하투하 수록곡도 좋당
18:27 l 조회 4
하투하 처음투성이.. 레벨 day1 생각남
18:27 l 조회 7
코르티스 주훈 아예 짧머도 언젠간 하려나?
18:27 l 조회 5
에반 희승 노래 ㅇㄸ???1
18:27 l 조회 19
아 켄지가 살짝 쨍하게 디렉하는거 좋아하나1
18:27 l 조회 26
독창적별명짓기
18:27 l 조회 11
중소돌이 냈으면 묻힐 노래st..2
18:27 l 조회 59
하투하 완전 여름느낌난다 mz핫걸느낌쓰
18:26 l 조회 11
하투하 신곡 좋구먼
18:26 l 조회 8
공식자컨에서 키재는거 보여주는데 있어?6
18:26 l 조회 14
캣츠아이 다니엘라 연준 뮤비에서 개예쁘네
18:26 l 조회 9
하투하 어떤 씨피가 인기많음?? 1
18:26 l 조회 19
하투하 레몬탱 최근에 들은노래중에 젤 좋다
18:26 l 조회 15
엽떡 가격인상 한대
18:25 l 조회 16
하투하 노래 어때..??8
18:25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