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49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9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걔가 바로 에이티즈 홍중이.... 

케이큐는 원래 선배돌 매니지먼트하려고 있던 회사라 새 아이돌 런칭 계획이 없었고, 당연히 연습생도 안받는 상태였음 

그런데도 아랑곳않고 케이큐에 본인 작업물 CD 보낸 게 홍중이... 

케이큐도 홍중이 우편물 안열어보고 있다가 1년뒤 이사갈때쯤 확인하고 아직도 음악 하냐고 연락 넣어서 1호 연습생으로 데려온거임 

그렇게 케이큐에 입사하고나서 이든한테 작곡을 배워야 했는데, 이든은 제자를 들이는게 달갑지 않았던거야 

그래서 얘를 포기시키자는 생각으로 작곡용어 200개 프린트해서 하루만에 다 외워오라고 했음 

근데 진짜 밤새고 달달 외워가서 테스트 통과하고 이든 제자로 들어가게 된거임 

또 홍중이가 연생 되고나서 진단평가를 보는데 음치 박치 몸치 셋 다 가지고있다는 결론이 나온거야 

근데 잠도 안자고 죽어라 연습해서 1년도 안되는 사이에 연생월평 1위로 올라선게 김홍중.... 

그렇게 케이큐에서 에이티즈 리더로 데뷔하게 된거야 

그냥 모든 길을 본인이 만들어왔어 시작부터 그렇게 걸어온 아이인거야,,, 

그래서 나는 홍중이가 킹덤때 낮은 성적 받고 했던 말이 가슴에 유독 강하게 박혔던거같아 

"언제부터 우리가 높은 데서 시작했다고" 

[잡담] 아이돌 만들 생각 없던 회사에 작업물 보내서 1호 연습생 되고 데뷔까지 해낸 남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우리 홍중이 캡틴이 아니였으면 에이티즈 자체가 없었던거자나 ,, 그래서 우리 홍중이한테 너무 고맙고 사랑스럽고 자랑스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홍중 최고야 김짱중이🧡🖤🧡🖤 이 글은 읽을때마다 울컥한다...뿌에에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단하다 진짜 뭘해도 성공했을 사람이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 처음에 씨디 보낸게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 진짜 덕질 한번도 안해보고 사랑방이랑 주식방만 하는 사람인데 덕질 시작할래...쓰니 글 읽고 반해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어머 어서와앆🥺🥺🥺 홍중이가 말을 얼마나 예쁘게 하는지도 봐주라,,🧡🖤 그런다음 에이티즈 독방으로 꼬옥 와주면 되,,입덕했다고 글 하나 써주면 티니들이 와다다 달려올거야😆
https://instiz.net/name_enter/8284826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독방으로 어여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캡틴 쭝 너무멋있어 사랑받는 기분을 쭝이덕에 알게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홍중이는 진짜 어떤 부분을 들춰도 계속해서 반하게 되는 것 같음.. 아 나 또 홍중이 얘기하면 벅차는데 진짜 ㅠㅠㅠ 특히 저 데뷔 전 이야기들만 들으면 울컥하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홍중이는 진짜에요..홍중이 하세요 행복한 덕질할 수 있습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금주하면 살 빠지는지 의구심을 갖는 분들은 윤석열을 보세요
15:35 l 조회 1
와 팀관계성 치는거 ㄹㅇ 호모하려고 그러는거구나..
15:34 l 조회 18
최현욱 최민식 드라마 재밌을거같아?
15:33 l 조회 11
옌스까는거 기자들이랑 몇몇 빼고 ㄹㅇ 못 봤는데2
15:33 l 조회 26
와 당나귀 울음소리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3 l 조회 9
깔거면 이태석을 까야지
15:33 l 조회 18
석매튜씨 유튜브 개웃기다1
15:32 l 조회 11 l 추천 1
하투하 자컨은 잘때 틀고자면 안됨1
15:32 l 조회 40
어제 삼겾살 먹었는데 오늘 햄버거 먹는건 오반가11
15:31 l 조회 30
축구 보다가 빡칠 땐 감스트 만한 게 없다4
15:31 l 조회 46
홍명보가 27 아시안게임 감독이라는게 실화냐4
15:30 l 조회 92
설령 선수단이 단합이 안된거여도 홍명보 실패아님?2
15:30 l 조회 35
저거 뭐 한명 저격해서 시선돌리기 이런건가
15:29 l 조회 49
옌스를 왜 깜ㅋㅋㅋㅋ5
15:29 l 조회 76
왜 32강 가려고 하는거냐
15:29 l 조회 22
트위터 진짜 미친듯8
15:28 l 조회 171
솔직히 누가봐도 옌스가 어제 경기에서 젤 못한 선수는 아닌데 계속 저격하는거 웃기다....6
15:28 l 조회 100
몽규야 명보 니가 쳐 데려왔으니깐 같이 손잡고 나가라2
15:28 l 조회 25
이런 경기력이면 올라가도 안기쁨 ㅋㅋ 도파민주는맛에 보는게 축구인데1
15:28 l 조회 22
킹우의수를 뚫고 32강 진출후에 승리를 거두고 16강에7
15:28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