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2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엔드림이 오늘 백만 찍었고 그전까진 방탄밖에 없었대
대표 사진
익인1
방탄 빼고 남돌들이 몇백만장씩 파는게 얼마 안됐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요즘 밀리언셀러 찍었다는 기사 많이 나길래 여러그룹 있을줄 알앗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엑 어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터기준으로는 ㅇㅇ 되게 신기하긴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함... 리팩임 ... 애초에 리팩을 정규보다 많이 파는 그룹이 잘 없고 정규 100만팔기도 쉽지 않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정규에 힘써서 그런가보다 텀도 짧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리팩 300만장은 진짜..대박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팩이 300만장이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지막 리팩 18년 아이돌인데? 그거 총판 300만장 넘었음
너가 말하는건 정규 온 초동이 337만장인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대박 초동만기억했어가지고 총판글케판지 몰랐네.....암튼 쏘리 내가 잘못알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대로 알고 댓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밀리언 찍는 가수들 중 근래에 리팩 낸 그룹도 별로 없을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온 아니고 한터 ㄹㅇ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규보다 리팩이 더 많이 팔리기 어렵고 .. 애초에 백만 넘는 그룹도 많이 없으니까 .. 대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드림도 방탄도 대단하군!!!! 리팩 백만!!! 우리나라 가요 시장 점점 발전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실 밀리언도 찍는 그룹들이 정해져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롸...글케없는줄 몰랐네
그러고보니 가온으로도 200만장 이상 판가수가 세팀밖에없지 암ㅎ음? 방탄 엔시티 세븐틴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터면.. 오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무래도 그렇지.. 애초에 백만 넘는 그룹들도 몇몇인데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터로 100만장 넘는 게 진짜 어려운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팩은 더더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아이돌 리팩이었지....그리고 그게 300만장.....wow 탄손데 새삼 놀랍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아이돌도 샀고 헬로퓨처도 샀는데 그만큼 수록곡이나 앨범 구성 퀄리티가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리팩이 300만장이였다니 ㄷㄷㄷ 놀라고 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뜬금이긴 한데 홍명보랑
0:08 l 조회 10
자자 축구 경우의 수 쉽게 정리 드갑니다
0:08 l 조회 16
해찬 너무 좋아!!!!! taste 앨범 너무 고마워
0:08 l 조회 3 l 추천 1
떡볶이 전자렌지에 데워도 돼?
0:08 l 조회 3
최용수 감독 아는 사람2
0:07 l 조회 13
그깟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종일 기분이 그래
0:07 l 조회 20
이거 드라마 한장면 같다1
0:07 l 조회 25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0:07 l 조회 8
박지성 손흥민한테 축구미래라이팅도 했잖아4
0:07 l 조회 38
근데 혼자서도 잘하는 애들이 그룹 나가도 인기 안따라와??2
0:07 l 조회 15
이강인도 싫어지려고 하네
0:07 l 조회 43
뜬금없는데 우리 지성퐉
0:07 l 조회 8
옌스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0:06 l 조회 11
개인사정이 있어서 1학기동안 학교 동아리 활동을 못했는데
0:06 l 조회 5
근데 보통 숙소라방 보고싶어하는 이유가 머야? 3
0:06 l 조회 24
라이즈는 이제 대중곡 안내는거임?6
0:06 l 조회 51
태래 이번에 기타도 치는걸까?3
0:06 l 조회 8
최애가2
0:05 l 조회 24
정보/소식 i-dle (아이들) [We made] Audio Snippets
0:05 l 조회 11
나 사실 원빈이라방 5
0:0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