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2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엔드림이 오늘 백만 찍었고 그전까진 방탄밖에 없었대
대표 사진
익인1
방탄 빼고 남돌들이 몇백만장씩 파는게 얼마 안됐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요즘 밀리언셀러 찍었다는 기사 많이 나길래 여러그룹 있을줄 알앗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엑 어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터기준으로는 ㅇㅇ 되게 신기하긴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함... 리팩임 ... 애초에 리팩을 정규보다 많이 파는 그룹이 잘 없고 정규 100만팔기도 쉽지 않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정규에 힘써서 그런가보다 텀도 짧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리팩 300만장은 진짜..대박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팩이 300만장이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지막 리팩 18년 아이돌인데? 그거 총판 300만장 넘었음
너가 말하는건 정규 온 초동이 337만장인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대박 초동만기억했어가지고 총판글케판지 몰랐네.....암튼 쏘리 내가 잘못알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대로 알고 댓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밀리언 찍는 가수들 중 근래에 리팩 낸 그룹도 별로 없을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온 아니고 한터 ㄹㅇ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규보다 리팩이 더 많이 팔리기 어렵고 .. 애초에 백만 넘는 그룹도 많이 없으니까 .. 대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드림도 방탄도 대단하군!!!! 리팩 백만!!! 우리나라 가요 시장 점점 발전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실 밀리언도 찍는 그룹들이 정해져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롸...글케없는줄 몰랐네
그러고보니 가온으로도 200만장 이상 판가수가 세팀밖에없지 암ㅎ음? 방탄 엔시티 세븐틴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터면.. 오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무래도 그렇지.. 애초에 백만 넘는 그룹들도 몇몇인데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터로 100만장 넘는 게 진짜 어려운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팩은 더더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아이돌 리팩이었지....그리고 그게 300만장.....wow 탄손데 새삼 놀랍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아이돌도 샀고 헬로퓨처도 샀는데 그만큼 수록곡이나 앨범 구성 퀄리티가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리팩이 300만장이였다니 ㄷㄷㄷ 놀라고 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야 아줌마라니 ㅋㅋㅋㅋㅋㅋ
22:35 l 조회 1
마트에서 들은 노래인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을까 (가사X)
22:35 l 조회 1
회사 개싫다
22:35 l 조회 1
32강 가는지 마는지는 걍 금요일~일요일임
22:35 l 조회 1
OnAir 뭔가 숨겨두고 실력을 발휘한다 이런거보다
22:35 l 조회 1
빼빼로 게임 너무 가까이서 하는거 아냐..?
22:35 l 조회 1
2010년 월드컵때 왜 이운재 안쓰고 정성룡썼지..
22:34 l 조회 1
32강 언제 결정돼?
22:34 l 조회 1
아시아 월드컵 최고성적이 우리나라 4강이고2
22:34 l 조회 1
진짜 예쁜애들은 셀카가 별로 안예쁨
22:34 l 조회 1
뿌리가 전체가 썩었는데 2개만 잘라낸다고 살아날리가
22:33 l 조회 1
이젠 의심스러움
22:33 l 조회 1
기이한 남아공 전술
22:33 l 조회 7
OnAir 나 정말 예고만 보곤 잘될줄 알았어
22:33 l 조회 4
우리 월드컵 끝난거야 아님 아직 모르는거여
22:33 l 조회 3
빅뱅 첫중막 중에 어디가 젤 인기많아?1
22:32 l 조회 7
한태산 얼굴;2
22:32 l 조회 15 l 추천 3
이강인 경기하면서 ㄹㅇ 개답답했을듯1
22:32 l 조회 19
OnAir 사람들ㅋㅋㅋ요리할때 칭찬해주는것도 그렇고
22:32 l 조회 11
ㅍㅁ꼴보기싫던 타멤 넴드 탈빠했네
22: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