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3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비투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3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아이랜드 보는데 둘이 엄청 친해보이고 서로 다른 팀이어도 붙어있고 이럴 때 많길래 원래 친한 거였는지 궁금쓰 먼가 성훈씨 잔잔하고 낯 많이 가리는 거 같은데 둘이 엄청 친해보여서 궁금쓰
대표 사진
익인1
응 아이랜드에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거기서 처음만났는데 엄청 빨리 친해졌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화만 봐도 서로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잘 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1화는 본방으로 봤었어서 2화부터 보고 있었는데 그랬구나 1화고 다시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색하게 인사하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지금 8화 보는 중인데 다시 1화 본다음에 9화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장테스트할때 인사 계속 함 꼭 다시봐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벌써 귀엽겠군... 2년 전의 방송을 내가 기억할리가 만무하지 하게 왜 2화부터 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랜드에서 처음 봤는데 성격이 너무 잘맞아서 금방 친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성격 잘맞아보이긴 했는데 서로도 엄청 잘 맞는 걸 느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와서도 둘이 너무 잘맞는다고 둘이 엄청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한정적인 공간에서 서로 엄청 잘맞는 친구 만나서 다행이네 같은 팀까지 하고 둘 다 겁나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격이 엄청 잘맞는데ㅋㅋㅋㅋ친해지는 과정이 안나와서 다들 너무 궁금해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친해지는 과정 궁금하다... 둘이 호감이라 나노단위로 보고있는데 둘이 아이랜드에 같이 있으면 서로 옆에 거의 붙어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둘이 서로 위로해주는거 개귀여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방금 또 생각났어 제이크 우울해하는데 옆에서 성훈이 머리 맞대고 같이 위로해주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짤로 많이 봤다...! 아직 방송에 안 나와서 빨리 보고싶다 진짜... 실은 그거 보고 아이랜드 달리는중^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 그럼 밑댓 보면 안되겠닼ㅋㅋㅋㅋ 밑댓 영상이 그거당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봐고 계속 귀야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있는거 보고 진짜 침대 부술뻔했잖아ㅠㅠㅠㅠㅠhttps://twitter.com/209loversclub/status/1451184310736674824?t=c8DrSt_LMdh2wKN6ue7GyQ&s=19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에바 너무 귀여어ㅜㅠㅠㅠㅠㅠ 성훈씨 인내심 좋으시다 나였으면 진짜 넘 귀여워서 물고 빨고 깨물고 다 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이 아이랜드 비하인드에서 장난치고노는거 많이나옴! 완전 잘맞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비하인드도 찾아봐야겠다,, 둘 보고있으면 마음이 뜨듯해져... 댕댕이와 강아지 느낌 (둘 다 dog긴 한데 결이 좀 다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상 모아둔거 보면 재윤이가 성훈이 주변을 맴돌아 서로 비슷해서 끌렸납헠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어없어도 자기가 찔리면 다 발끈하는듯
16:13 l 조회 1
홍 감독으로 앉힐바에 차라리 신태용한테 다시 기회주는게 더 나았을듯
16:13 l 조회 1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1
16:12 l 조회 15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
16:12 l 조회 8
지금 사태 우리나라가 아니라 유럽이었으면3
16:12 l 조회 30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2
16:11 l 조회 68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1
16:11 l 조회 49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29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7
16:10 l 조회 144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23
16:10 l 조회 15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84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7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47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12
16:09 l 조회 97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4
16:09 l 조회 116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49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7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8
16:09 l 조회 35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6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6
16: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