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3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드림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비투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이상입니다


+

우영씨는 에이티즈고 현석씨는 씨아엑이고 이서씨는 아이브입니다. 두 분은 동생 얘기고 이서씨는 본인 얘기세요

참고로 15년생은 올해 학교 입학이고 16년생은 내년에 학교 입학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mi 수집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서 07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문맥파악을 잘못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석님 동생이 얘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석님 동생은 16년생이라는 얘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석님 동생 16. 이서님 07. 내 실슈우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동생이 두명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서님 07. 내가 뭐 헷갈렸었나봐.. 시간 넘 빠르네.. 07이 중3이란 말이지? 말도 안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서 07!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들 대충뛰는거 맞아?
16:13 l 조회 1
근데 손흥민 한번도 안나왔어?
16:13 l 조회 1
주어없어도 자기가 찔리면 다 발끈하는듯
16:13 l 조회 1
홍 감독으로 앉힐바에 차라리 신태용한테 다시 기회주는게 더 나았을듯
16:13 l 조회 1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1
16:12 l 조회 15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
16:12 l 조회 8
지금 사태 우리나라가 아니라 유럽이었으면3
16:12 l 조회 30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2
16:11 l 조회 68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1
16:11 l 조회 49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29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7
16:10 l 조회 144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23
16:10 l 조회 15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84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7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47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12
16:09 l 조회 97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4
16:09 l 조회 116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49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7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8
16:0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