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3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SF9 영빈님

TXT 범규님

ATEEZ 여상님

TBZ 영훈님

원어스 환웅님

뉴이스트 렌님

골차 와이님

NCT() 제노님

엔하이픈 제이크님

세븐틴 에스쿱스님

온앤오프 제이어스님

업텐션 선율님

스키즈 필릭스님


여기 없는 분들도 모두 사랑하고요 만약 저 따위의 취향이 궁금하시다 하면 댓에 남겨주십시오 성실히 답변하고 주접 떨어드림


대표 사진
익인1
우오아아ㅏㅇ 우리 톢미호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우리 집 톢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진짜로.. 약간 툭툭 다정한 사람 좀 유죄인 거 같습니다. 솔직히 외모가 어멋 내 취향은 아닌데.. 역시 구미호라 제가 홀린 거였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멋 우리 성윤이가 다정한것도 아시는 군요 진짜 팬들한테나 멤버들한테 하는거 보면 사람이 이렇게 다정해도 되나.. 계속 곱씹게 되는
맞아요 톢이뿐만아니라 구미호도 같이 한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요. 저 그.. 그 짤 그거 알아요. 뭐더라 멤버들 카페 알바? 거기 깜짝으로 방문해서 마스크 딱 내리고 씨익 웃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마스크짤도 알아요????? 혹시 그럼 빼빼로짤도 아시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빼빼로요? 그건 모르는데요? 뭐죠? 하 정말.. 여기 저기 죄 짓고 다니셨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깨비들이 뜯어말리겠지만 드릴래요.. 누가 저 표정으로 빼빼로 게임하나요....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머나 세상에 생각보다 훨씬 더 위험한 남자셨네요.. 뭐야 진짜 왜 저래 큰일 나려고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진짜 미치는 사람입니다... 근데 가끔 이런 엉뚱한 행동해서 더 돌아버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1에게
대체 갭을 어디까지 벌릴 생각인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씨랑 스로 끝나는 사람들을 좋아하는 군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그게 그렇게 되나요.. 그렇다면 그게 내 취향인걸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귀여운 쿱뜨도 자랑하고 가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뜨쿱뜨씨!! 당신 얼굴 놀라워.. 나 여기서 종종 발견한.. 사람 헷갈리게 하는 무드의 사진 가지고 있어. 당신 진짜.. 죄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진짜 유죄 인간… 브이앱할 때 위버스 댓글 달아줄 때 그리고 인스타… 다 유죄야 유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그거 인스타 사진이었나보다. 침대에 앉아서 이불 덮고 씨익 웃는 사진이었어. 우서..? 뭘 우서.. 왜 우서.. 사람 마음 흔들어 놓고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진짜로… 그렇게 우스면 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웃지 마라 진짜.. 나 위험하다.. 나 때문에 당신이 위험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빡!을 좋아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목구비 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약간 그런 거 있는 듯. 눈 땡글땡글하니 귀여운데 선 있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재윤이라니,,,울 재윤이 다정킹인데 너드미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심재윤 유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르니까!! 웃는 건 또 이뻐가지고!! 다정킹.. 어린 게 누나 마음 흔들고 그러면 안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울 영빈이ㅠㅠㅠ이번 콘서트에서 레전드 찍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토씨.. 편의점에서 아토 크림 만나서 반가워했다던 김아토영빈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우리 밤규.. 애기때 귀여워... 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어엿한 어른곰도리가 되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도리.. 잘생긴 곰도리씨.. 앞으로도 잘 커 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 영 빈 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 빈 님 짱! 말투나 성격 다정한 거 너무 유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IF
첨부 사진영비니까 첫줄이당!! 기분 좋우니까!!😆
영비니 shh~❤ 움짤 갑니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상이랑 와이가 있다니 다 내 최애♡ 안목있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GIF
첨부 사진여상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GIF
첨부 사진성윤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
19:20 l 조회 1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
19:20 l 조회 1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
19:20 l 조회 1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
19:20 l 조회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
19:20 l 조회 1 l 추천 4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4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7
솔직히 이해가안가는게
19:19 l 조회 9
투본진인데
19:19 l 조회 9
내일 뮤뱅 후보는 누구야?
19:19 l 조회 12
OnAir 스테이씨는 라이브 진짜 꾸준히 잘한다1
19:19 l 조회 4
아니 오늘 단체로 뭔가 이상했음...
19:19 l 조회 31
원도어 라이즈 투표 완🩵5
19:19 l 조회 12 l 추천 3
노래 레전드로 불미스러운데 너무 귀여움
19:19 l 조회 11
아 워터마크가 앱으로 한 게 아니라 그냥 사진 편집에 있는 걸로1
19:19 l 조회 14
와 원빈이 엠카 직캠 썸네일 ㄹㅈㄷ6
19:19 l 조회 38 l 추천 6
위즈니도 라이즈 투표 완8
19:19 l 조회 21 l 추천 5
아니미친 빅뱅 결제에서 튕김ㅋㅋㅋㅋㅋㅋㅋㅋ
19:19 l 조회 36
빅뱅 예매율 90퍼1
19:19 l 조회 35
라이즈 투표한 사람들 제발 커피 받아가요...🥺8
19:19 l 조회 39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