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5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5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이게 무슨 뜻일까? 

힘을 실어 준다는게.. 안유진이 직접 저 워딩 그대로 말한거라 날조는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엥 힘을 실어줬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 컨셉이나 노래나 그런 걸 정할 때 안유진 의견에 장원영이 힘을 실어줬다는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컨셉이나 이런 거 정할 때 안유진 의견에 동의를 많이 해줬다는 말 아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게 뭐 날조다 아니다 말 나올 문장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의견에 잘 따라주고 도와줬다 이건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단체생활하면 사소하게 서로 의견나눌일 많으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어케 생각해야 날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는 그말이 아니라 자신이 날조한게 아니다라는 말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무슨말인지 알겠는데 내말은 쓰니가 그렇게 쓴게 아닌것 같단 말이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말 그대로 생각하면 되는 거 아님? 유진이 말에 많이 동의를 해주고 따라줬나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컨셉 정하고 할 때 안유진이 리더라 회사에 의견 얘기하고 하는데 장원영이 동의하고 추천하고 찬성해줬다는 거 아녀? 말에 힘을 실어줬다는 게 내 의견을 피력하는데 도움 줬다는 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날조라고 느낄만한 말도 아닌데,,,??? 걍 리더로서 하는 얘기들 잘 따라주고 동의해줫단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유진이 먼 의견을 내도 적극적으로 동의하고 지지해줬다는 정도 아니겟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그대로 리더말 잘따랐다 이소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이 데뷔경험이 있으니까 유진이 리드에 원영이가 도움을 많이 줬다는 뉘앙스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장 부반장 느낌 아냐? 둘이 일단 경력직이고 유진이 리더 처음 맡아보니까 장원영이 곁에서 리더 뜻에 힘 실어주고 도움 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걸 어떻게 이해했길래 날조니 뭐니 그런 얘기가 나오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유진이 리더하는데에 있어서 도움 많이 줬다는거지 진짜 어케 생각했길래??? 다른 의도로 해석될 여지가 있긴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는게 어때 라는 말햇을때
동의해주고 ~이런 이유로 유진이언니 말이 좋은거 같아 이런식으로 해줫다는거 아님..??
날조 어쭈구가 나올 문장은 아닌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잘 따라줬다는 말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그로 끌고 싶었던 거면 바본거고 진짜 해석이 잘 안된거면 국어 공부를 좀 하는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둘중 누가 더 빡세게 살뺀거야?
0:27 l 조회 1
나 오늘 내 본 정병 네 명 정지 먹임
0:27 l 조회 1
주훈 디올쇼 이쁘지않아??
0:27 l 조회 1
고양이×강아지가 좋음 그래서 탯재를 해
0:27 l 조회 1
음역대 안맞는 파트 준 회사가 밉다
0:27 l 조회 4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13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1
0:26 l 조회 29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5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2
0:25 l 조회 26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1
0:25 l 조회 18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6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1
0:25 l 조회 9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7
0:25 l 조회 34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37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21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74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194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3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42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11
0:22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