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5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본진 영상 중에 재밌는거 하나만 추천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오늘 이거보고 침대에서 굴러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기분이 왜 안좋아??? 별일 아니었음 좋겠다...따뜻한 밀크티같은거 마시면 기분 좀 나아지는데...간편 레시피 알려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00미리 우유에 홍차티백 넣고 30초 돌리고 흔들고, 30초 돌리고 흔들어서 적당히 따뜻해지면 티백을 꾹꾹 눌러서 최대한 홍차 엑기스를 짜낸 다음에 설탕이나 올리고당으로 취향에 맞게 간해서 먹음 ㄹㅇ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아 진짴ㅋㅋㅋㅋ 남준님 고새 수많은 마이너스의 손을 적립하셨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왜 남준님한테만 저런일잌ㅋㅋㅋㅋ 고마워 덕분에 웃었다ㅠㅠ 진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웃었다니 다행이다😊 남준이 우리판에선 파괴신으로 유명해 1명이 6명을 이끌고 6명이 1명을 돌보는 시스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타팬도 아는 유명한.. 손만댔다하면 문제가 생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더 늘었구낰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나 저항없이 웃었던 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남준이가 치우는 법...울 남준이 진짜 완벽한데 2프로 부족해서 인간미까지 더해져서 더 완벽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돌아버려 징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업은 완벽한데 귀여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실물이 온도 아니고 핫! 이라는데 하는거보면 그저 사고뭉치 댕댕이...자기 덩치크고 힘쎈거 모르고 작은 소형강아지인줄 아는 대형견같아서 골댕이라고 불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골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 그럴만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글구 단거 엄청 좋아햌ㅋㅋㅋㅋ 단거보면 눈이 와방 커진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메오메 사람냄시 풀풀 나는 사람이구만 그랴ㅠㅠㅠㅠㅠㅠ 단게 세상 최고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1에게
나 입덕하고 한참동안 남준이가 내 개그맨이었어! 그리고 사람이 참 다정해 사람을 되게 따뜻한 눈으로 바라봐줘서 그럴 일은 없겠지만 팬싸가게되면 남준이한테 홀라당 넘어갈 것 같단 말도 여러번 했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그리고...무엇보다 말을 참 예쁘게하고, 이건 방탄 노래지만...노래에 위로받을만한 부분들이 많아서 난 입덕하고 힘들 때 위안 많이 받았었어 삽질했구나...바보짓이었네...하고 울 땐 로스트에서 길을 잃는단건 길을 찾는 방법이란 가사 들으면서 위로받고, 고민하느러 진 다빠졌을 땐 답도없는 고민고민 멈춰서 고민하지 말란 가사 듣고 힘냈고...꼭 방탄 노래 아니어도 쓰니도 좋은노래, 위로받을 수 있는 노래 만나면 좋겠다...편한밤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원하모니 자컨-새싹하모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이거 보러갈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진짜 해맑게 웃을수 있을거야
원더케이- 피원하모니 신인개발팀도 재밌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들아 쿠플 티켓팅 갤럭시가 더 나아...?
16:31 l 조회 2
전원 재계약 소속사,멤버변동없는건 17뿐이네
16:30 l 조회 25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
16:30 l 조회 10
트와 다현 최근에 했던 서현진드라마에서 연기하는거
16:30 l 조회 17
뭔가 디올은 주훈이 어울리고 건호는 샤넬 제임스는 입생이 어울림
16:30 l 조회 4
하투하도 슴여돌 운동회 너무 하고싶대..!2
16:30 l 조회 36
지금 일본도 한국처럼 좀 덜 더우려나? 일본여행 별로?1
16:30 l 조회 8
원빈은 무대 위랑 일상 차이가 너무 좋네1
16:30 l 조회 15 l 추천 1
킨텍스 자리 고민1
16:29 l 조회 10
1차가 많으면 질림? 9
16:29 l 조회 38
남돌 면전에 대고 언니라 하는건 뭔정신일까 10
16:29 l 조회 76
근데 궁금한게 일주일에 한두번만 들러도 단골 아니야?4
16:29 l 조회 20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4
16:29 l 조회 40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2
16:29 l 조회 13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2
16:28 l 조회 15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2
16:28 l 조회 8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13
16:28 l 조회 131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2
16:28 l 조회 43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2
16:28 l 조회 39 l 추천 1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1
16: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