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999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모르겠는데 화자가 치매 노인으로도 들려서 

계속 기억하겠다 하는 것도 그렇고  

아저씨한테 사진 찍어달라는 것도 그렇고(치매 노인들이 자식 못 알아봐서 아저씨 아저씨 하는 경우 많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산들이 그 앨범 감성이 특히나 더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너무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이가 할아버지 생각하면서 가사 쓴 곡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 근데 나는 뭔가 저런 의미로도 해석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고있구나~ 모르고있는 줄 알고 산들이가 저런 느낌으로 썼는데 쓰니가 느끼는 곡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댓글남겨봤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랄까 노래 자체가 너무 슬프고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나도 처음 곡 들었을 때 울었어.. 날 좋을 때 걸으면서 들어도 좋더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나도 울었어...ㅎㅎ 눈물버튼이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할아버지 돌아가셨을 때 저 노래 들으면서 많이 울었는데 아빠 돌아가셨을때도 마찬가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 저 노래 나왔을 땐 먹먹하다 정도였는데 몇년 뒤에 할아버지 돌아가시고부턴 노래 듣고 안 운 적이 없어.. 바람숲에서도 혼자 울기만했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들 포즈해주는거 (고양이귀 이런거) 이게 왜 깁주는거야?
14:12 l 조회 8
요즘 콘서트에서 너무 행복해 보이는 인피니트 성규
14:11 l 조회 3
힙하거나 청량하거나 키치한 남돌 노래 찾아요
14:11 l 조회 5
가수 시점에서 보는 콘서트 시야는 이렇구나
14:11 l 조회 11
최애 못생겼어2
14:11 l 조회 30
어제 술집에서 아이돌 봤음3
14:10 l 조회 62
중국 노래라고 했는데 뭔지 아는 사람2
14:10 l 조회 30
카이 팬하고 투샷 잘 찍어주네
14:09 l 조회 31
와 김유연 레오제이한테 구운메이크업받은거 ㅁㅊㅋㅋ2
14:09 l 조회 59
투어스 도훈 과묵st인줄 알았는데 똥개발랄하네
14:09 l 조회 24
나 공연장에서 깁 주고받는거 싫어했는데1
14:08 l 조회 56
ㄹㅅㄴ 갸루지뢰계 그거4
14:08 l 조회 103
위시 영상 한 번 보기 시작하니까 추천에 위시 쇼츠 계속 뜨는데2
14:07 l 조회 36
경주 이제서야 움직이는구만2
14:06 l 조회 97
김태호 피디 회사에서도 연애예능 찍나봄3
14:06 l 조회 136
아니 근데 왜 더 좋은 노래는 일본에서 하냐...6
14:06 l 조회 53
근데 아이돌들 보면 인기멤이 누구일지 딱 보이지?? 12
14:05 l 조회 95
진짜 개귀엽다 ㅜ
14:05 l 조회 16
북한군이 남하로 남침 했다는데 전쟁나..?4
14:05 l 조회 226
위시 뮤비 재희 이러고 있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돌리는거3
14:0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