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999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연생풀이 조아서?
대표 사진
익인1
국프라는 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자기들이 투표해서 아이돌이 만들어진다는것때문에 인기가 많아진거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듀가 성공한다음에 다른 아이돌 서바가 나온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전에도 있긴있었지않나 소년24같은...? 프두가 먼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듀가 먼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박했어 ... 그 수많은 숫자에 방식도 좀 신기했고 ! 일단 첫화에서 소속사 이름달고 나온거부터 흥미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퀄이 좋음 연습생들도 좋았고 노래도 다 좋았고.. 뭔가 대규모적인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퍼센트 국프 투표로 인기로만 데뷔멤들이 결정돼서 그룹이 만들어지는 서바가 거의 처음이었던 거 같고 서로 다른 소속사 연생들 섞여서 그룹 만든다는 것도 파격적이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는 아이돌 서바가 지금처럼 쏟아져 나오지 않았었을걸...?그리고 노래도 중독성있고 101명이 대결 한다는것도 신박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막 타소속사 우르르 모아놓고 서바한 건 최초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좋았음... 물론 갈수록 안보긴 했지만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
11:36 l 조회 8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4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1
11:36 l 조회 5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3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3
11:34 l 조회 81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24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8
11:33 l 조회 62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33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17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1
11:33 l 조회 53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35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6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6
11:32 l 조회 51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2
11:32 l 조회 118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1
11:32 l 조회 47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4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38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1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6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1
11:30 l 조회 6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