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4593l 3
음색 성격 이목구비조화 이런 거
추천   3
 
   
4개월 전
익인1
4개월 전
익인2
4개월 전
익인3
팬사랑, 마인드
•••답글
4개월 전
익인4
하나만...넘 어렵다
나는 성격!!

•••답글
익인4
음색도 넘 내취향이긴해ㅠㅜㅜㅜㅠ
4개월 전
익인5
4개월 전
익인6
4개월 전
익인7
4개월 전
익인8
4개월 전
익인9
4개월 전
익인10
본업개잘함
•••답글
4개월 전
익인11
4개월 전
익인12
본업을 너무 잘해
•••답글
4개월 전
익인13
4개월 전
익인14
4개월 전
익인15
4개월 전
익인16
본업 다 잘함
•••답글
4개월 전
익인17
4개월 전
익인18
4개월 전
익인19
음색얼굴 (암튼 하나임
•••답글
4개월 전
익인20
그냥 나도 뭔지도 모르게 어느순간 꽂혀서 모든 게 좋아졌어 좀 이상한가
•••답글
4개월 전
익인21
본업마인드
•••답글
4개월 전
익인22
4개월 전
익인23
4개월 전
익인24
익인24
얘 같은 애가 진짜 얘같이 생긴 애가 어떻게 딱 코끝만 동글말랑하게 생겼다는 점이 너무 조음
4개월 전
익인25
귀여워.. 귀여움에 빠지면 답도 없다
•••답글
4개월 전
익인26
얼굴로 빠졌다가 지금은 성격에 치이고 있음... 그냥 너무 귀엽고 착하고 사랑스럽고 다정하고ㅜㅜㅜㅜ
•••답글
4개월 전
익인27
음색 노래실력
•••답글
4개월 전
익인28
열심히 사는 거
•••답글
4개월 전
익인29
뭘해도간지나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30
4개월 전
익인31
4개월 전
익인32
모든 게 운이 아니라 노력인 거
•••답글
4개월 전
익인33
4개월 전
익인34
4개월 전
익인35
4개월 전
익인36
익인36
쓰고보니 왜케ㅋㅋ도를 믿습니까 같냐ㅌ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37
4개월 전
익인38
지킬수있는말만해 귀엽고 잘생김
•••답글
4개월 전
익인39
4개월 전
익인40
4개월 전
익인41
최애 춤 그리고 성격
•••답글
익인41
말투 얼굴
익인41
하나만 못고르갰어ㅠㅜ
4개월 전
익인42
4개월 전
익인43
본업 욕심 많고 잘하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44
4개월 전
익인45
실력 음색
•••답글
4개월 전
익인46
본업 겁잘은 당연하고 으른같아 배울점이 너무 많아
•••답글
4개월 전
익인47
4개월 전
익인48
4개월 전
익인49
우리가 주는 사랑의 몇배로 돌려주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50
멤버들간 케미스트리
•••답글
4개월 전
익인51
4개월 전
익인52
본업 너무 잘함
•••답글
4개월 전
익인53
4개월 전
익인54
본업 존 잘 다재다능
•••답글
4개월 전
익인55
다 좋지만 나는 음색
•••답글
4개월 전
익인56
4개월 전
익인57
노래하는모습
•••답글
4개월 전
익인58
4개월 전
익인59
팬한테 잘함
•••답글
4개월 전
익인60
팀을 생각하는 마음
•••답글
4개월 전
익인61
4개월 전
익인62
4개월 전
익인63
4개월 전
익인64
4개월 전
익인65
4개월 전
익인66
4개월 전
익인67
4개월 전
익인68
나랑 똑같이생김
내가 그렇게 잘생겼다는게아니라 내가 걜 억울하게 닮음...

•••답글
4개월 전
익인69
4개월 전
익인70
본업할때 너무 멋있음 다들 그렇겠지만....
•••답글
4개월 전
익인71
실력도 너무 좋지만 성격이 좋아서 더 좋은 거 같아.. 그래서 나는 성격
•••답글
4개월 전
익인72
4개월 전
익인73
본업...실력이 너무 좋음
•••답글
4개월 전
익인74
뭐든 평균이상인 거
이런 것도 잘한다고..?라고 소리나오는

•••답글
4개월 전
익인75
4개월 전
익인76
하나면 .. 아 어렵다
•••답글
익인76
그래도 본업
4개월 전
익인77
순한 거 얼굴도 성격도
•••답글
4개월 전
익인78
자타공인 노력으로 일궈낸 실력
•••답글
4개월 전
익인79
외계인... 같이 엉뚱한 점
•••답글
4개월 전
익인80
4개월 전
익인81
나는 ㄹㅇ 성격빠야
•••답글
익인81
성격빠인데 비주얼에 본업도 극락일 때...
4개월 전
익인82
4개월 전
익인83
4개월 전
익인84
마인드 .. 그리고 춤추는거 아 ,, 한개!
•••답글
4개월 전
익인85
단단할땐 단단하고 흐물할땐 매우흐물한 성격
•••답글
4개월 전
익인86
4개월 전
익인87
다 좋아서 못 고르갰다 얼굴 몸매 성격 본업
•••답글
4개월 전
익인88
본업에 대한 마인드
•••답글
4개월 전
익인89
본업을 잘해
•••답글
4개월 전
익인90
오후3시와 새벽3시가 공존하는 최애만의 감성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91
본업 잘하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92
노래를개잘함 위로되게함
•••답글
4개월 전
익인93
무대 짱잘
•••답글
4개월 전
익인94
성격이 드러나는 말솜씨
•••답글
4개월 전
익인95
입덕 계기는 성격
•••답글
4개월 전
익인96
4개월 전
익인97
4개월 전
익인98
4개월 전
익인99
하... 어떻게 고르지 수많은 장점이 모여 나의 최애가 된건데.. 진짜 너무 많이서 못고르겠다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100
성격 내가 동경이란 단어를 생각하게 만든 사람
•••답글
4개월 전
익인101
바른 마인드
•••답글
4개월 전
익인102
4개월 전
익인103
귀..여....워..........
•••답글
4개월 전
익인104
4개월 전
익인105
4개월 전
익인106
웃는게 귀여움
•••답글
4개월 전
익인107
4개월 전
익인108
4개월 전
익인109
본업은 물론이고 다재다능
•••답글
4개월 전
익인110
4개월 전
익인111
바른가치관
•••답글
4개월 전
익인112
못하는게 없는 올라운더
•••답글
4개월 전
익인113
4개월 전
익인114
4개월 전
익인115
4개월 전
익인116
미소 누가 웃는 모습 보고 빠진 거 처음이야
•••답글
4개월 전
익인117
4개월 전
익인118
4개월 전
익인119
4개월 전
익인120
4개월 전
익인121
마인드랑 실력
•••답글
4개월 전
익인122
4개월 전
익인123
4개월 전
익인124
4개월 전
익인125
연예인이 아니라 옛날 지식인같은 점이 좋음
•••답글
4개월 전
익인126
하나는 어렵고 음색과 노래실력
•••답글
4개월 전
익인127
4개월 전
익인128
4개월 전
익인129
4개월 전
익인130
마인드 걍 유니콘임
•••답글
4개월 전
익인131
4개월 전
익인132
4개월 전
익인133
4개월 전
익인134
얼굴 특히 콧대
•••답글
4개월 전
익인135
익인135
얼굴 분위기 몸매 키 다 완벽 그 자체 탈케 했었는데 2년만에 다시 돌아오게 만든...
4개월 전
익인136
본업마인드, 몇 년을 팬 했는데 한결같고 진중함
•••답글
4개월 전
익인137
솔직히 외적인 것부터 내적인 것까지 내 취향 때려박았는데 하나만 꼽자면 목소리! 왜냐하면 내가 살면서 들었던 목소리 중에 제일 좋거든
•••답글
4개월 전
익인138
날 입덕시킨 음색
•••답글
4개월 전
익인139
음색! 내가 음방보다가 음색좋아서 아이돌 찾아본거 처음이야 근데 얼굴 성격도 너무 좋아ㅠ
•••답글
4개월 전
익인140
본업.. 입덕하기 전부터 목소리 듣고 얘 누구지 하고 찾아본 적 잇음 근데? 잘하는데 노력함
•••답글
4개월 전
익인141
하나 어떻게 골라..? 너무 오래 좋아했는데 입덕한 이유 집기엔 탈덕 못하는 이유가 걸리고 그걸 짚기엔 너무 사소함.. 그냥 내 돌이 이 외모에 이 실력에 이 성격이라서 좋아 근데 이게 변해도 좋아할거 같음 내돌이라서 좋아.. 실력 좋고 외모 괜찮은데 성격도 비슷한 돌 찾으면 찾아지겠지 근데 그냥 내 돌이라 좋은거같음
•••답글
4개월 전
익인142
본업 .. 하나만 고르기 너무 어렵다 ㅠㅠ 입덕은 본업으로 했는데 지금은 귀여운데 좋고 ..
•••답글
4개월 전
익인143
4개월 전
익인144
4개월 전
익인145
귀여움.. 근데 마냥 애기같거나 애교 떠는 귀여움이 아니라 존재가 귀여움 진지할 땐 진지함 어른스러울 땐 어른스러움 이런 거...
•••답글
4개월 전
익인146
바른 사람인게 보여
•••답글
4개월 전
익인147
4개월 전
익인148
진짜 무섭게 생겼거든? 진짜로…나도 콘서트랑 팬싸 가서 포스에 눌림…근데…성격이 그냥 아가야야…진짜 너무 귀여워 딱 진짜 막둥이…. 진짜 쎄게 생겼는데 웃으면 아가 되는 게 진짜…넘 기엽고….그냥 사랑둥이야😢
•••답글
4개월 전
익인149
4개월 전
익인150
4개월 전
익인151
표정이 다 드러나는 얼굴
•••답글
4개월 전
익인152
웃는 게 예뻐...
•••답글
4개월 전
익인153
4개월 전
익인154
4개월 전
익인155
본업에 대한 성실한 마인드
•••답글
4개월 전
익인156
사랑스러운 성격과.. 모든 걸 다 열심히 하는 거... 진짜 사소한거라도 다 열심히 해..
•••답글
4개월 전
익인157
태도/마음가짐
•••답글
4개월 전
익인158
귀여운성격..ㅜㅜ야 자기는 열정남인데 그거마저 귀여워
•••답글
4개월 전
익인159
4개월 전
익인160
자기관리를 잘함
(자기관리에 팬사랑본업얼굴열정 다 포함시키기)

•••답글
4개월 전
익인161
헐렁한 다정함
•••답글
4개월 전
익인162
본업에 대한 열정이랑 실력
•••답글
4개월 전
익인163
4개월 전
익인164
4개월 전
익인165
예전엔 성격이었는데 지금은 얼굴
•••답글
4개월 전
익인166
퍼펙트한 무대
•••답글
익인166
최애만큼 무대잘하고 홀린다고 느껴지는 사람 없었어(물론 내기준)
4개월 전
익인167
무대 위 표현력, 성격 ㄹㅇ 다정한거
•••답글
4개월 전
익인168
4개월 전
익인169
본업 마인드 멘탈
•••답글
4개월 전
익인170
4개월 전
익인171
본업 잘하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172
나는 성격이랑 가치관. 가사 때문에 빠졌음.
•••답글
4개월 전
익인173
너무 잘생김
•••답글
4개월 전
익인174
4개월 전
익인175
귀여움ㅜ 말랑말랑아기고양이임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176
얼굴이랑 말투 너무 설렘
•••답글
4개월 전
익인177
얼굴 보조개?
•••답글
4개월 전
익인178
4개월 전
익인179
4개월 전
익인180
4개월 전
익인181
사랑스러움
•••답글
4개월 전
익인182
4개월 전
익인183
4개월 전
익인184
4개월 전
익인185
귀여워....( ⸝⸝ʚ̴̶̷̆ ̯ʚ̴̶̷̆⸝⸝ )
•••답글
4개월 전
익인186
노래를 개개ㅐ개개ㅐㅐㅐㅐ잘함
•••답글
4개월 전
익인187
노래 잘하는데 춤도 잘춰 또 귀엽기까지해
•••답글
4개월 전
익인188
4개월 전
익인189
4개월 전
익인190
귀여워서 보고있으면 행복행ㄹㅎㅎㅎ
•••답글
4개월 전
익인191
애들이 순해~.. 인성 영업 안좋아서 말은 안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참 순하더라,,
•••답글
4개월 전
익인192
4개월 전
익인193
사람이 좋다
•••답글
4개월 전
익인194
사랑스러움
•••답글
4개월 전
익인195
눈.. 그의 쌍커풀에 파묻혀 죽고싶다..
•••답글
4개월 전
익인196
일단 너무 귀엽고 애가 바른 생각과 자기 주관을 확실하게 가지고 있는게 좋음 본인이 옳다 생각하는거라면 주위에서 부정적인 말을 해도 신경 안 쓰는게 눈에 보여서 좋음 고집 부린다는게 아니고 현명해서 바른 일만 함 그래서 좋음
•••답글
4개월 전
익인197
모든걸 당연시하지 않는 마인드
•••답글
4개월 전
익인198
너무 귀여워
•••답글
4개월 전
익인199
나 눈 밑 점이라 할 뻔... 다른 점이었구나
난 성격.... 그냥너무귀여워.....

•••답글
4개월 전
익인200
음색이 천년음색에 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이것저것 찾아보다 마인드에 개반함.... 죽어라 긴장하면서 죽어라 노력하는데 그냥 그거마저 본인이 받아들이는 마인드가 개멋있음
•••답글
4개월 전
익인201
인간자체가 사랑스러워
•••답글
4개월 전
익인202
그에모든것
•••답글
익인202
그냥 그 사람 그 인간 자체
4개월 전
익인203
4개월 전
익인204
4개월 전
익인205
변함없는 모습, 한결같은 사람
•••답글
4개월 전
익인206
그냥 내가 주는 사랑보다 더 큰 사랑을 줌
•••답글
4개월 전
익인207
4개월 전
익인208
4개월 전
익인209
다 좋은데 어떡하지
•••답글
4개월 전
익인210
초심 안잃음(13년째 꾸준히 본업 노력, 논란 한 번도X)
•••답글
익인225
👀
익인267
👀
4개월 전
익인211
4개월 전
익인212
4개월 전
익인213
일에 진심이야
•••답글
4개월 전
익인214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하나만 못 꼽겠네,, 아기강아지 사랑해❤
•••답글
4개월 전
익인215
본업에 진심이고 욕심있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216
실력 원래 좋았는데 점점 늘어 초심 안 잃고 뭐든 열심히 함
•••답글
4개월 전
익인217
4개월 전
익인218
4개월 전
익인219
4개월 전
익인220
그냥 많이 귀여움
•••답글
4개월 전
익인221
4개월 전
익인222
그냥 그 자체
•••답글
4개월 전
익인223
자기일을 사랑하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224
4개월 전
익인226
그냥 그 자체..
•••답글
4개월 전
익인227
4개월 전
익인228
꾸준한 노력 겸손한 태도
•••답글
4개월 전
익인229
착해 복합적인 의미긴 한데…
•••답글
4개월 전
익인230
성품이 드러나는 말투와 행동
•••답글
4개월 전
익인231
미친듯한 능력치와 좋은 인성 귀여움..
•••답글
4개월 전
익인232
춤이랑 그냥 다.. 보고있으면 사랑스러워
•••답글
4개월 전
익인233
무대천재..
•••답글
4개월 전
익인234
4개월 전
익인235
센스 이밖에도 음색 직캠도 부심있는데 갠적으로는 모에화 포인트가 너무 많음 ㅠㅠㅋㅋ 돌려ㄱㅏ면서 앓아도 한나절
•••답글
4개월 전
익인236
4개월 전
익인237
4개월 전
익인238
하는 행동이 그냥 사랑스러움 그 자체야...
•••답글
4개월 전
익인239
음 많은데 제일 좋은거 한가지만 뽑자면 분위기
•••답글
4개월 전
익인240
4개월 전
익인241
4개월 전
익인242
본업을 사랑하는게 눈에 보여
•••답글
4개월 전
익인243
4개월 전
익인244
겁나 잘생김
•••답글
4개월 전
익인245
4개월 전
익인246
그냥.. 이렇게 천사같은 사람 처음봐서
•••답글
4개월 전
익인247
걍 걔라서
•••답글
4개월 전
익인248
4개월 전
익인249
모든거 자체
•••답글
4개월 전
익인250
4개월 전
익인251
잘생겼는데 귀여움
•••답글
4개월 전
익인252
4개월 전
익인253
4개월 전
익인254
성격! 배려하고 다정한
•••답글
4개월 전
익인255
그냥 걔가 노래 부를 때 너무 좋음... 진심 기절하고 싶은
•••답글
4개월 전
익인103
댓글 이미 달았ㅇ었는데 ㄹㅇ 점 좋아하냐는 글로 보고 다시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점은 귀여운거 좋아하는 '점(.)'은 입술 밑에 초코점

•••답글
4개월 전
익인256
4개월 전
익인257
4개월 전
익인258
매사에 열심히여서
•••답글
4개월 전
익인259
4개월 전
익인260
그냥 그 아이의 모든 것
•••답글
4개월 전
익인261
4개월 전
익인262
노래잘만들고 기타칠때 섹시함(줄여서 본업할때 섹시함)
•••답글
4개월 전
익인263
열정 노력 외유내강!!
•••답글
4개월 전
익인264
본업을 잘해
•••답글
4개월 전
익인265
성격 센스
•••답글
4개월 전
익인266
4개월 전
익인268
4개월 전
익인269
4개월 전
익인270
4개월 전
익인271
최애 가사가 너무 내 취향임
•••답글
4개월 전
익인272
4개월 전
익인273
4개월 전
익인274
숨만쉬어도커여움
•••답글
4개월 전
익인275
4개월 전
익인276
정말 열심히 사는 거 + 약간의 예민끼 + 근데 넘 귀여워서 아들 보는 것 같구 보다보면 잇몸 말라있음
•••답글
4개월 전
익인277
4개월 전
익인278
진짜 존재 자체라고 말하고 싶다… 음 한가지만 뽑자면 순둥한 얼굴? 선한 마음?
•••답글
4개월 전
익인279
4개월 전
익인280
자기관리 잘하는거
•••답글
4개월 전
익인281
안 그럴 것 같으면서 다 잘하고 귀여운 매력,,
•••답글
4개월 전
익인282
건강한 마인드 ! 일에 대한 마인드나 팬들, 주변 생각하는 마인드
•••답글
4개월 전
익인283
전부...하나만 고를 수가 없네
•••답글
4개월 전
익인284
하나만 고르라니 다 좋은데 어쩌지 굳이 고르자면 아이돌해줘서 고맙다?
•••답글
4개월 전
익인285
4개월 전
익인286
귀여운데 이쁘고 춤 노래 진짜 잘하고 팬들한테 사랑한다고 자주 이야기해ㅠㅠ 진짜 사랑스러워
•••답글
4개월 전
익인287
이상한 성격
완전 내취향임ㅋㅋㅋㅋㅋㅋ
성격보고 입덕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288
외관이 너무 너무 내 스타일 목소리도 너무 너무,, 진짜,, 그리고 에티튜드.. 그를 사랑해..
•••답글
4개월 전
익인289
많은점들을 다 좋아하지만 그 중에 하나를 꼽자면 내가 볼때는 이미 잘한다고 생각하는것들을 계속 노력하고 학원다니고 하는거…꾸준히 본인 발전을위해 노력하는 멋진사람…
•••답글
4개월 전
익인290
무대 표정
•••답글
4개월 전
익인291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 방탄 진 인스타 미쳤다 웃통 벗음459 06.26 15:12 13726
드영배 수지 이런 얼굴 처음 봄179 06.26 10:59 16935
방탄소년단 정구기 호비 인스타에 댓글 달았넹155 06.26 19:05 7312 1
더보이즈 심심하니까 이거하쟈61 06.26 16:40 1920 0
세븐틴/OnAir ☀️비더썬 서울 막콘 달글☀️599 06.26 17:58 5375 0
 
센스쩌는 아이돌 있음? 1:28 1 0
태연 불티 음방 활동 안 한거야??? 1:27 10 0
마플 하.. 소속사가 본진 캐쉬카우 취급하는거 같아ㅠ1 1:27 31 0
너네 지금 예사 들어가져?4 1:26 23 0
마플 내가 했던 호모 진짜 역사에 길이 남을 ㄹㅈㄷ 호모고 지금도 현재진행중이던데..2 1:26 61 0
익들 개인적으로 얼굴 최애인 남돌 누구야19 1:26 48 0
제이쓴 인스스는 진짜 맨날 웃기넼ㅋㅋㅋㅋㅋ이번엔 어머니..1 1:25 86 0
셉 콘서트 초대석이라고 도는 사람들 누구야???3 1:25 140 0
셀카에 정구기랑 워눙이 같이 있는거 신기하다 1:25 27 0
연극/뮤지컬 프랭크는 진짜 천재 같아 1:25 11 0
그동안 받았던 나눔 중에 뭐가 젤 좋았어??3 1:24 27 0
연극/뮤지컬/마플 왜 이렇게 관크 얘기나오나했더니2 1:24 72 0
청순말랑곰도리...2 1:24 41 3
부승관 신발끈묶는거 보고 설레는거 정상이지???5 1:24 38 2
유튜버 썸머님 아는사람ㅋㅋㅋㅋ 방탄 좋아하고 RM 좋아하시는데10 1:24 181 0
호시 복근 사진이나 짤 있는사람4 1:24 22 0
세븐틴 콘서트에서 안뛰다 걸리면3 1:23 109 1
트와이스 나연님 얼빡 사진 배경해두면 돈들어온다는 소식 1:23 24 0
흠뻑쇼 인천 양도 1:23 1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1:26 ~ 6/27 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