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저번 시즌에 막판에 둘이나 더 죽어서 너무 허무하고 씁쓸했는데 이번엔 피디님 지우 희정이라도 살아서 다행이야ㅠㅠㅠ
저번 시즌에 막판에 둘이나 더 죽어서 너무 허무하고 씁쓸했는데 이번엔 피디님 지우 희정이라도 살아서 다행이야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저번 시즌에 막판에 둘이나 더 죽어서 너무 허무하고 씁쓸했는데 이번엔 피디님 지우 희정이라도 살아서 다행이야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