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 시즌 4가 지난해 10월 종영한 가운데, 시즌 5의 방영 시점을 궁금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피오가 3월 28일 해병대 입대를 앞둔 시점이어서 '대탈출' 시즌 5의 멤버 구성 변화나 진행 방향에 더욱 관심이 높아진 상태다.
정종연 PD는 "당연히 '대탈출'에 대한 아이템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아직 출연자들과 만나 얘기를 하지 못해서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스케줄 되는 대로 최대한 빨리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피오에 대해서도 "피오가 군대 가기 전에 '놀라운 토요일' 촬영장에 가서 만날 생각이다. 피오를 만나기 전에 (강)호동이 형을 만나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할 것 같다"라고 답했다.
정종연 PD는 '대탈출'과 '여고추리반2'를 병행하면서 육체적, 정신적으로 고충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2년 동안 '대탈출' 12회, '여고추리반2' 8회를 하면서 하얗게 불태웠다. 1년 52주 동안 20주를 계속 방송을 냈다. 1년에 프로그램 두 개를 하니까 지칠 대로 지쳤다. 작년에도 휴가를 5일 밖에 못 갔다. 아이디어적인 부분도 그렇고 정신 관리, 몸 관리를 위해서 쉬고 싶은 마음도 크다"라고 말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547065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