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0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0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뭔가 힙합 바이브에 얼굴 분위기 비슷해서 팀 잘어울린다

[잡담] 빅히트 차기 남돌 단체셀카 보는데 진짜 그룹 컨셉 확고할거같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빅히트상 하나도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체로 이국적으로 생겼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 진짜 인기많을거같음ㅋㅋㅋㅋ 컨셉이나 분위기나 특히 영상 보는데 외국 출신 멤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뭔가 진짜 그런게있나봐 ...뭔가 같회사라그런가....이유없는 이끌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빅히트 2그룹이 본진 부본진이라 이끌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랑 컨셉 춤 무조건 힙합으로 가야할듯 보니까 춤은 잘추더라고 노래랑 컨셉 잘쟙으면 될듯 실력있었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퍼 힙합임 ㅇㅇ 유툽만 봐도 월평,춤연습이나 다 힙합이얔ㅋㅋㅋㅋ 상원이 좀 다르게 이뿌게 생기고 비슷한 재질이얔ㅋㅋㅋ 외국멤도 과반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훈 뭔가 눈에 들어오더라 ㅋㅋㅋ 뭔가 분위기 있게 생겼는데 어려서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설의 연습생(내피셜)으로 알고 있엌ㅋㅋ 와지,제왚,빅힡 합격해섴ㅋㅋ 춤을 엄청 잘 출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그건 몰랐엌ㅋㅋㅋㅋ 나이는 알고 있었는데 실력도 좋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연생 다했었나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딱보고 빅히트같다고 생각했는데.. 다 다르게 보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뭔가 빅히트 취향이 보이는 느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 그룹 아닌 느낌... 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함....한국인 3명 외국인 4명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시 뭔가 딱 케이팝 그룹 느낌은 아닌거 같았는데 외국인이 절반 이상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흰 줄이어폰끼고 스케이트보드타는 느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브에서 나오는 남돌들 비주얼이 다 비슷한 느낌이다ㅇ 방탄만 틀린듯 신인개발 담당자가 바뀐건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국인그룹 느낌 난다고 생각했는데 외국인들이 많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케이팝 그룹이 아닌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해외 노리겠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빅히트 느낌은 모르겠고 다양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힙합에 꽃혀있던 시절 초기 빅히트랑 와지 섞인거 같음 ㅌㄹㅈ이런 그룹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춤 진짜 잘추더랑!! 화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
23:32 l 조회 7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7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1
23:31 l 조회 17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1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12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
23:31 l 조회 11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9
23:30 l 조회 33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13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10
23:30 l 조회 119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1
23:30 l 조회 32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
23:30 l 조회 20
요즘 트위터에서 여자 욕하는거 딱 이느낌임
23:29 l 조회 41
트위터 나만돼?3
23:29 l 조회 44
근데 ㅅㅈㅇ 정병 진짜 오래간다 싶음4
23:29 l 조회 45
트위터 복구됨
23:29 l 조회 16
정일영? 그 분은 어쩌다 뜬 겨??3
23:28 l 조회 51
드라마 악의마음을 읽는자들 명작이다
23:28 l 조회 8
위시 노래 하루종일 듣는데(팬 아닌데…
23:28 l 조회 20
트위터 왜이래 나만 이런거 아니지
23:28 l 조회 21
타돌이랑 챌린지 하는거 넘 조은데
23: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