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 얘기가 아니라(물론 청결하시겠지만) 그냥 얼굴이 딱 떨어지는 깔끔함 그 자체인듯 눈코입 어디하나 과한 부분도 없고 얇고 깔끔한 선 느낌 그래서 뭔가 어두운 옷을 입어도 얼굴 자체로 청량해보이고 이목구비 조화도 대박이고 ... 얇은 시그노펜으로 그린 만화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
|
청결 얘기가 아니라(물론 청결하시겠지만) 그냥 얼굴이 딱 떨어지는 깔끔함 그 자체인듯 눈코입 어디하나 과한 부분도 없고 얇고 깔끔한 선 느낌 그래서 뭔가 어두운 옷을 입어도 얼굴 자체로 청량해보이고 이목구비 조화도 대박이고 ... 얇은 시그노펜으로 그린 만화같아
|